"민주당, 한일군사협정 반대 선언하라"

리셋KBS뉴스 "미일압력 때문"... 국민저항에 국회논의 거치겠다...

서울의소리 | 기사입력 2012/05/22 [12:15]

"민주당, 한일군사협정 반대 선언하라"

리셋KBS뉴스 "미일압력 때문"... 국민저항에 국회논의 거치겠다...

서울의소리 | 입력 : 2012/05/22 [12:15]
한일 군사협정 을 맺으려던 이명박집단이 국민적 저항에 직면, 관련정책을 재검토하기로 하였다.
 
김관진 국방부장관은 지난 5월 17일 국회 당 대표실에서 박 원내대표를 만나 "국민적 관심이 큰 만큼 졸속 처리하지 않고, 국회 차원의 논의를 거쳐 처리하겠다"고 사실상 추진 보류 의사를 밝혔다.

국방부는 5월 일본 방문도 미루고 논란이 큰 상호군수지원협정 뿐 아니라 군사정보보호협정에 대해서 도 재검토에 들어가기로 한 것으로 알려졌다. 
 
박 원내대표는 "민주당의 요구를 감안해 졸속처리하지 않겠다고 긍정적인 답변을 해왔다."며 "대통령의 임기가 말에 이런 중대사를 결정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기 때문에 새정부 몫으로 넘겨달라"고 말했다.
 
그러나 김관진은 이명박의 아바타... 꼼수를 부리고 있다... 국민들은 더 이상 저들의 뒤통수때리기에 당하면 안된다. 절대로 속아서는 안된다. 리셋 케비에스가 파헤친다... 
 
민주통합당 그만하면 많이 속았다. 이번에도 이명박의 아바타들의 허언을 믿고 기다리다가 당하면 우리는 당신들이 이를 수수방관을 넘어 방조하고 있는 것으로 볼 수 밖에 없다.  
 
당장 민주통합당 차원에서 반대 성명서를 내고, 반대투쟁에 합류하라!!!
 
                                                                                                -서울의 소리- 

리셋 KBS 뉴스 8회 _ 2. 한일 군사 협정...미일 압력 때문

http://www.amn.kr/sub_read.html?uid=5731&section=sc16&section2=

 
몹쓸 이명박 집단이다. 한일군사협정이라니...|
지난 수천년의 역사를 돌아보면 왜놈들에 의해 조상들께서 능욕을 당해 오신 적이 몇번이었던가? 이루 손가락으로 꿸수 없이 많은 침략을 받아 왔다. 오죽하면 경주 감포에 수중무열왕릉이 있을손가!!! 무열왕께서는 "죽어서도 왜구들의 침탈을 막겠다"는 유언을 남기셨다...
 
왜놈들이 침략하여 한반도가 전쟁의 참화속에 휩싸이고, 노략질하고, 불살르고, 코베가고, 귀잘르고,  온 국토와 민초들이 공포에 휩싸여 저항을 포기한 채 일본으로 넘어가지 직전에 이순신 장군께서는 민초와 함께 자신의 목숨을 바쳐 왜구들의 침탈로 부터 이 나라를 구하셨다.
 
이후 왜나라, 일본이 한일강제병탄을 통해 우리나라를 가렴주구하고, 작두로 목을 자르고, 니뽄도로 목을 치고, 온갖 인간이 할 수 없는 짓(731부대의 만행)을 일삼으며 우리 민족을 괴롭혀 온 자들과 한일군사동맹이라니... "역사를 잊은 민족은 미래가 없다... 왜? 그 통한의 역사가 반복되기 때문이다."
 
뼛속까지 친일 매국노인 이명박은 그렇다고 하더라도, 김관진은 도대체 왜 전쟁을 못일으켜 발광을 하는가?  이명박이 앉혀 놓은 인간들은 하나 같이 이명박의 아바타들이다...
그러니 앉혀만 놓으면 이명박이 뭐라고 말을 안해도 스스로 이명박의 뜻에 따라 자동으로 움직이는 자들이다.
 
천안함 침몰의 비밀이 밝혀지는 순간... 천안함 몰이로 똥별을 달은 수많은 자들이 얼굴을 들을 수 없는 지경이 되자  아예 북한을 도발하도록 하여 이참에 국지전이라도 일으켜 이땅에 시끄러운 애국, 애족, 민주세력의 활로를 원천적으로 차단하려는 큰 프로젝트가 실행되는 인상을 지울 수가 없다.
 
역사를 돌이켜 보시라!!! 왜란, 호란, 수많은 외세의 침탈에 굴복당한 뒤 여염집, 양반집 할 것 없이 아녀자들은 저들의 성노리개가 되었다가 귀국후에는 화냥년 소리를 들어야 했고, 장정들은 노예가 되어 평생을 비참하게 살아야 했었다. 

그러한 세상이 다시 열리길 원하는가? 원하지 않는다면 이명박의 죽임의 뻘짓에 결코 호응하지 말라!!! 군인들은 이명박 집단의 몰이배 짓에 동참하지 말라!!!
 
지금 대한민국 민초들은 촛불을 들어 세계인들에게  평화로운 세상으로 가는 길을 비추고 있다. 탐욕과 이기심이 가득찬 신자유주의 악몽을 떨쳐내고, 빈자와 부자가 서로 기대며 평화로운 공존과 조화로운 상생을 이루어야만 이 지구가 멸망하지 않는다는 것을 일깨워 주고 있다.보라! 지금 세상은 바뀌고 있다.  
 
그러나 이명박과 그의 아바타들은 그 촛불을 꺼뜨리고 싶어 한다. 끊임없이 전쟁 도발을 불러 국지전이라도 일으켜 계엄령을 발동하여 이땅의 촛불을 든 민주세력을 한꺼번에 몰살시키는 프로젝트를 구상하고 있다.

왜냐? 이명박 임기 동안 이명박이 저지른 일들을 보면, 자신도 도망갈 구멍이 없고, 그 수하들도 감방에 가서 썩어야 할 자들이 너무도 많기 때문이다. 우리는 왜 이명박 집단이 호전적인 북한에 대해 4년 동안 지속적으로 자극을 일삼고 있는 것을 우리는 잘 안다... 우리는 절대로 이명박 집단이 원하는 대로 이리 저리 흔들리지 않을 것이다.
 
이명박과 그의 추종자들에게 경고한다...
이 나라가 백척간두 위기에 있다. 이 나라가 전쟁의 참화에 휩싸이고, 그동안 일구어 온 온갖 산업기반시설과 생산시설이 무너지면 "하루가 다르게 변하고 있는 세상"에서 우리들은 다시 한강의 기적을 일굴 수 없다. 그대들이 진정으로 당신들의 부모형제들이나 자식들이나 후손들이 나라를 잃고 다시 중국, 미국, 일본의 수중에 떨어져 대대손손 통곡속에서 살아가기를 원하는가?
 
지난 이명박 정권이 저지른 만행은 이를 복구하는데 차기 정부가 10년 이상 노력을 기울여야 가까스로 회복될 것이다. 여기에 한 발짝 더나가 전쟁을 일으킨다면 아프간, 이라크, 레바논이 문제가 아니라 아예 우리 민족이 다시 설자리는 없을 것이다.  그러니 제발 부화뇌동하지 말라!
 
당장 말도 안되는, 있어서도 안 될 한일군사협정 체결에 대해 당당히 "반대한다"라고 외쳐달라!!!옛부터 이런 속담이 있다... "늑대를 잡으려고 호랑이를 불러들였다가 호랑이에게 잡혀 먹힌다"그것도 동북지방 지진으로 매일 매일 불안에 떨어야 하는 일본에게 한국 상륙의 단초를 쥐어 줄...그 군사동맹추친을 즉각 멈추라!!!
 
이 땅의 민초들이시여!
이명박 집단의 노예로 살것인가? 일본의 침략을 방관할 것인가? 저항할 것인가? 우리는 그 선택의 길에서 있습니다. 지난 4년 6개월 동안 이명박 집단으로 부터 수많은 일들을 강요당해 왔습니다. 그래도 이명박 집단이 더 이상 나쁜 짓을 그만 저지르고 조용히  내려 오기를 빌고 있습니다. 마치 강도가 집에 들어와 물건만 갖고 나가기를 바라는 심정으로!!!
 
그러나 아무래도 이명박 집단이 큰 일을 치룰려고 작심을 한 모양입니다.
미국도 북미대화를 통한 한반도 문제 해결을 원하고 있는데 이명박 정권은 거꾸로 가고 있습니다. 한일 군사동맹을 맺으면 북한이 이명박 정권과 대화를 하겠습니까?

지금도 북한은 연일 최고 수위의 도발 협박을 일삼고 있는데...
이명박 정권이 한일군사동맴을 체결하면 저들이 무슨 짓을 저지를지 알 수 없습니다.
 
우리 안티이명박은 이명박이 한반도 평화를 깨는 짓을 수수방관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이명박 집단이 쳐대는 전쟁 꾕과리 광란을 까발리고, 이를 알아차린 민초들이 거국적으로 일어나고, 전 세계 평화를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알려 이들과 함께 연대하여, 궁국적으로 국제사회가 나서서 이명박 정권의 전쟁 도발 획책을 막아낼 수 있도록 열심히 싸울 것입니다. 

우리는 평화적인 방법으로 저들과 싸워 반드시 승리할 것입니다.   

                                                                                           -서울의 소리 -

원본 기사 보기:서울의소리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