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인터넷방송(CNi) ‘명예 VJ’ 운영

연중 공모하며 나이·지역 제한 없어, 채택시 일정 제작료 지원

인터넷저널 | 기사입력 2009/05/02 [09:51]

충남, 인터넷방송(CNi) ‘명예 VJ’ 운영

연중 공모하며 나이·지역 제한 없어, 채택시 일정 제작료 지원

인터넷저널 | 입력 : 2009/05/02 [09:51]
충남도는 오늘 1일부터 "충남도내에서 발생하는 각계각층의 다양한 소재를 발굴하여 영상작품으로 소개하는 “명예 VJ”를 운영한다.

공모기간은 연중이며, 나이 및 지역에 관계없이 공모할 수 있다.단, 도와 관련된 소재의 내용을 담은 작품을 대상으로만 운영한다.

이들은 각종 축제, 지역소식과 미담사례, 공익캠페인, 기획/취재, 숨은 명소찾기 등 다양한 주제를 가지고 제작하여 충남인터넷방송 '함께하는 충남(ucc세상)' 코너를 통해 도민에게 소개된다.

이와 함께 인터넷 “Daum"에 카페를 개설하여 명예VJ의 활동상도 상세히 소개하는 한편 내용이 채택되면 일정액의 제작료도 지급할 계획이다.

참가를 원하는 VJ는 충남 인터넷방송 홈페이지 (http://tv.chungnam.net), 다음카페(http://cafe.daum.net/cnitv)를 통해 가입하면 된다.

이들은 가입과 동시에 활동에 들어가며 제출한 작품은 매월 심사와 함께 도민에게 전달된다.

道 관계자는 "명예 VJ들의 활동은 그동안 도정에 대한 일방적 홍보에서 벗어나 다양한 내용과 신선함으로 도민과 소통하는 쌍방향 홍보로 道와 지역민의 유대를 더욱 돈독히 해주고 도정에 대한 신뢰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충남도 인터넷방송 VJ모집 관련기사목록
인터넷언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