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사모연대, 홍준표 자한당 대통령 후보 지지선언

화순투데이 | 기사입력 2017/04/04 [10:48]

반사모연대, 홍준표 자한당 대통령 후보 지지선언

화순투데이 | 입력 : 2017/04/04 [10:48]

반기문 전 유엔사무총장을 지지하던 반사모연대43(월요일)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통령 후보를 공식적으로 지지한다는 성명을 발표했다.

 


반사모
·한국통일산악회·홍익경제포럼·중원희망포럼 등 반사모연대는 여의도 자유한국당 당사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대한민국의 정통성을 이어줄 대선후보를 선택하기 위한 공동대표단회의를 개최하여 다음과 같이 결정하였다"고 밝혔다.

 

반사모연대는 "오는 59일 치러지는 19대 대통령선거에서 승리하여 자유민주주의와 시장경제질서를 지켜내고, 분열된 국론을 하나로 모아 대한민국의 미래를 힘차게 열어 서민이 행복한 나라를 만들고, 자유민주주의통일 구현에 이바지하고자 자유한국당 홍준표 후보를 공식적으로 지지한다고 밝혔다.

 

동 연대는 홍준표 후보 지지이유로 대한민국을 위기에서 구할 리더십을 가졌다 확고한 국가관과 안보감이 믿음직스럽다 우리사회에 만연한 적폐를 해소하고 공정한 대한민국을 만들 적임자다 서민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줄 수 있는 실질적인 서민대통령이다 무너진 헌법가치와 법치주의를 다시 일으켜 세울 후보이다 라는 점을 강조했다.

 

대란에 빠진 나를 구하기 위해서는 큰 정치로 국가를 대개조해, 강한 대한민국을 만들겠다는 홍준표 후보에 대한 보수 단체들의 지속적인 지지 선언이 이어질 전망이다.


원본 기사 보기:화순투데이
  • 도배방지 이미지

반사모연대 홍준표 지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