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민영, '전설의 고향 구미호' 주인공

KBS드라마, 호기심 많고 밝은 성격의 이대감댁 막내 여식...

보아돌이 | 기사입력 2008/07/02 [08:45]

박민영, '전설의 고향 구미호' 주인공

KBS드라마, 호기심 많고 밝은 성격의 이대감댁 막내 여식...

보아돌이 | 입력 : 2008/07/02 [08:45]
박민영이 KBS 2TV 수목드라마 '전설의 고향'의 <구미호>편에 출연한다. 숱한 화제를 뿌린 과거 '전설의 고향'의 대표작 구미호 이야기의 2008년 판 주인공으로 출연하는 것이다.
 
<구미호>는 구미호의 피가 흐르는 가문의 흥망성쇠를 배경으로, 인간의 욕망과 이기심이 진실을 가리고 구조화된 폭력으로 화하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로 2008년의 감수성에 맞는 새로운 구성과 독특한 시각을 선보일 예정이다.
 
극중 박민영은 이대감 집안 종중의 막내 여식 명옥 역을 맡았다. 명옥은 한 없이 무거운 이대감 집안 분위기를 조금은 가볍고 밝게 만드는 호기심 많고 매사에 긍정적인 인물이다.

▲ '전설의 고향'의 대표작 구미호 이야기의 2008년 판 주인공으로 출연하는 탤런트 박민영.     © 보아돌이

이에 박민영은 9년 만에 다시 안방극장을 찾아와 화제를 모으고 있는 '전설의 고향' <구미호>편의 주인공으로서 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전설의 고향'의 관계자는 "<거침없이 하이킥>, <아이 엠 샘> 등을 통해 안방극장의 샛별로 떠오른 박민영씨가 '전설의 고향' <구미호>편의 히로인으로서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며, "올 여름, 무더위를 식혀 줄 '전설의 고향'과 박민영씨의 활약을 기대해주실 바란다"고 전했다.
 
박민영이 출연하는 '전설의 고향' <구미호>편은 <한성별곡-正>의 곽정환 PD가 연출을 맡았으며8월 6일 방송될 예정이다. 또한 '전설의 고향'은 오는 8월 6일부터 총 8편이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55분에 방송된다.
 
한편, 박민영은 MBC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 KBS <아이엠 샘> 등을 통해 밝고 상큼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한 여러 광고를 통해 차세대 CF퀸으로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가끔은 말랑말랑하고 멜랑꼴리한 기사도 필요하다는 생각에 만든 김오달 기자의 엔터테인먼트 기사용 세컨드 아이디 '보아돌이'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구미호, 전설의고향, 박민영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