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숙박, 전상품 '최저가격 보상제'

타사이트에서 더 싼 동일상품 발견 신고하면 차액의 5배 지급

보아돌이 | 기사입력 2008/06/05 [10:00]

옥션숙박, 전상품 '최저가격 보상제'

타사이트에서 더 싼 동일상품 발견 신고하면 차액의 5배 지급

보아돌이 | 입력 : 2008/06/05 [10:00]
실시간 숙박예약사이트 '옥션숙박(accomodations.auction.co.kr)'은 숙박 전상품을 통틀어 최저가격 보상제를 실시한다.
 
최저가격 보상제란 고객이 다른 사이트에서 본인이 예약한 옥션숙박 상품보다 더 저렴한 동일 상품을 발견, 신고·접수하면 차액의 5배를 지급하는 보상제도다.

해당 사이트의 캡쳐화면과 페이지 주소를 관련 메일(condo@cnpart.com)로 발송하면 숙박이용일 경과 후 차액의 5배에 해당하는 금액을 할인쿠폰으로 적립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옥션 숙박에서 5만원에 판매되는 숙박 상품을 이용한 고객이 타 사이트에서 4만원에 판매되는 동일 상품을 옥션에 알리면 차액인 1만원의 5배인 5만원을 보상해 주는 제도라고 옥션 측은 설명했다.
 
▲     © 보아돌이

이번 최저가격 보상제는 호텔, 콘도, 펜션, 레지던스 등 옥션숙박 내 모든 상품에 해당되며, 숙박상품 예약일로부터 15일 이내에 접수가 가능하다.
 
단, 예약숙소와 이용일이 동일한 정상상품에 한하며, 이벤트성 상품은 제외된다.

단일 온라인 숙박예매사이트로는 국내 최다인 900개 이상의 숙박처를 보유하고 있는 옥션 숙박은 이번 최저가격 보상제를 단발성으로 진행되는 기존의 최저가 이벤트와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활성화시켜 향후 상품확대와 더불어 지속적으로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옥션숙박 담당 주만우 부장은 "전상품에 걸쳐 최저가 보상제를 실시함으로써 고객들에게 최다 상품을 최저가로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여행비용에 큰 부분을 차지하는 숙박비를 절감할 수 있어 본격적인 여행철을 맞아 알뜰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을것"이라고 기대했다.
가끔은 말랑말랑하고 멜랑꼴리한 기사도 필요하다는 생각에 만든 김오달 기자의 엔터테인먼트 기사용 세컨드 아이디 '보아돌이'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옥션숙박, 최저가보상제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