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사랑해' 방송후 VOD 서비스

곰TV, JS픽쳐스와 계약 다시보기 가능케...허영만 원작 7일 시작

보아돌이 | 기사입력 2008/04/09 [12:23]

드라마 '사랑해' 방송후 VOD 서비스

곰TV, JS픽쳐스와 계약 다시보기 가능케...허영만 원작 7일 시작

보아돌이 | 입력 : 2008/04/09 [12:23]
곰TV(www.gomtv.com)가 한류스타 안재욱의 컴백작으로, 서지혜, 공형진, 환희가 함께 출현하는 허영만 화백 원작 '사랑해'의 다시보기(VOD) 서비스를 제공한다.
 
곰TV는 이를 위해 JS픽쳐스와 계약을 맺고, 4월 7일 첫 방송부터 16부작 전편의 VOD를 곰TV를 통해 볼 수 있게 하였다. 특히 월, 화 정규 방송이 끝나자마자 바로 시청이 가능하게 하였다.
 
요금은 방송사 다시보기와 동일하며, 특별히 10분 분량의 미리보기 영상을 별도로 서비스 한다.(일반화질 500원, 고화질 1,000원, 미리보기 300원)
 
▲ 곰TV(www.gomtv.com)가 한류스타 안재욱의 컴백작으로, 서지혜, 공형진, 환희가 함께 출현하는 허영만 화백 원작 '사랑해'의 다시보기(VOD) 서비스를 제공한다.     © 보아돌이

이와 함께 곰TV 홈페이지에서는 '사랑해'의 시놉시스와 촬영스케치 영상을 공개, 드라마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곰TV는 이미 MBC의 인기 드라마 '누구세요?', '이산', '뉴하트', '태왕사신기' 등과 '무한도전', '황금어장', '일요일 일요일밤에' 등의 예능 프로그램을 서비스 해 사용자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 밖에도 케이블 방송사의 자체 제작 드라마로는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화제작 '별순검'을 비롯, '천일야화', 'S클리닉', '직장 연애사', '파이브 걸스' 등 케이블 채널에서 인기리에 방영되었던 드라마들도 곰TV에서 만날 수 있다.
 
▲ MBC 신작드라마 '사랑해'의 곰TV VOD서비스 화면.     © 보아돌이

이준정 부장은 "온라인에서도 방송직후 다시보기가 가능해져 불법 다운로드를 통한 시청행태를 개선할 수 있는 활로가 생겼다"며 "인터넷TV가 영화나 공중파 드라마 등 인기 콘텐츠의 부가판권 시장을 더욱 넓히는데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곰TV는 허영만 화백의 또 다른 만화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 '식객'의 다시보기(VOD) 서비스도 실시할 예정이다.
가끔은 말랑말랑하고 멜랑꼴리한 기사도 필요하다는 생각에 만든 김오달 기자의 엔터테인먼트 기사용 세컨드 아이디 '보아돌이'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곰TV 다시보기, 사랑해 관련기사목록
블로그·UCC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