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트랜스포머 패러디UCC '인기짱'

코스프레(복장을 뜻하는 코스튬 + 놀이의 플레이 합성) 흉내

박병윤 기자 | 기사입력 2007/07/03 [17:42]

영화 트랜스포머 패러디UCC '인기짱'

코스프레(복장을 뜻하는 코스튬 + 놀이의 플레이 합성) 흉내

박병윤 기자 | 입력 : 2007/07/03 [17:42]
개봉 5일 만에 200만 관객을 동원하며 인기몰이 중인 영화 ‘트랜스포머’가 인터넷에서도 인기 '짱'이다. 패러디 동영상 UCC가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고 있어서다. 이 UCC의 내용은 다름 아닌 트랜스포머 코스프레(복장을 뜻하는 코스튬과 놀이를 뜻하는 플레이의 합성어로, 만화나 게임의 주인공을 모방하는 취미).
 
▲'TransBoxer'라 불리며 네티즌의 웃음을 자아내는 사진     ©인터넷저널
미국의 세계 최대 동영상 UCC 사이트인 유튜브에 6월 29일 등록된 트랜스포머 코스프레 동영상은 벌써 41만회나 재생되었고, 댓글도 785개나 작성됐다. 지금 이 순간에도 댓글은 끊임없이 작성되고 있으며 재생횟수도 계속 증가하는 중.
 
동영상 자체는 최근 제작된 것은 아니지만,  다시 유튜브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는 것은 그만큼 영화 트랜스포머에 대한 네티즌의 인기가 대단함을 반증한다. 
 
이 트랜스포머 코스프레 동영상은 국내 동영상 UCC 사이트와 블로그에서도 볼 수 있는데, 네티즌들은 "이쯤되면 프로페셔널의 경지 -0-", "리얼함이 넘치는 코스프레군요", "진짜 신기하네요 +_+" 등 관심이 집중됐다.
 
왼쪽 사진은 트랜스포머를 패러디한 짧은 동영상으로 네티즌에게는 'TransBoxer'라 불리며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영화 트랜스포머 패러디 UCC 인기짱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