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방송·매스컴업계 채용 활발하다

미디어잡 발표 "신세계·SK커뮤니케이션즈·CJ미디어 등 모집"

인터넷저널 | 기사입력 2009/06/11 [11:49]

6월 방송·매스컴업계 채용 활발하다

미디어잡 발표 "신세계·SK커뮤니케이션즈·CJ미디어 등 모집"

인터넷저널 | 입력 : 2009/06/11 [11:49]
11일 방송/매스컴 No.1 전문취업포털 미디어잡(www.mediajob.co.kr, 대표 김시출)에 따르면 (주)신세계, (주)SK 커뮤니케이션즈, CJ미디어(주), CBS, (주) S.M. 엔터테인먼트 등에서 방송/매스컴분야 채용이 활발히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우선 (주) 신세계에서 사내 방송 담당자 및, 음향/오디오엔지니어를 모집한다. 근무형태는 정규직이며 자격조건은 전문대 졸업 이상자의 학력으로 나이와 성별은 무관하다. 방송관련 경력자를 우대하며 2009년 8월 졸업자 또한 응시가 가능하다. 전형방법은 6월 14일 (일) 까지 1차 인터넷 입사 지원서를 접수하고 그 후 2차 서류전형과 3차 면접전형 통과자들을 대상으로 한 4차 채용검진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주)SK 커뮤니케이션즈 에서는 네이트 연예 뉴스편집 담당자를 모집중이다. 근무 형태는 계약직으로 경력은 1년 이상, 나이와. 성별, 학력은 무관하다. 담당업무는 네이트 주말 연예 뉴스 편집이며 인터넷 커뮤니티를 운영하였거나, 평소 연예 뉴스에 관심이 많았던 지원자를 우대한다. 전형방법은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으로 이루어지며 이력소와 자기소개서를 이메일(soojeen@skcomms.co.kr) 로 6월 14일(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CJ미디어(주) 에서는 콘텐츠 큐레이터 CQ 8기를 모집한다. 근무형태는 계약직이며 자격 조건은 4년 대학 졸업이상자의 학력으로 나이와, 성별, 경력은 무관하다. 담당업무는 해외 핫 컨텐츠 서치 및 분석과, 국내 프로그램 모니터링 및 신규 프로그램 기획 개발이며 영어 및 외국어 능통 자를 우대한다. 활동기간은 09년 7월에서 12월까지 6개월이며, 이후 CJ미디어 채용 시 가산 점을 부과한다. 전형방법은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전형이 있으며 접수는 CJ미디어 접수양식대로 작성 후 이메일(CQ@cjmedia.net)로 6월 18일(목) 까지 접수하면 된다.

CBS에서 TV본부 편성 AD를 모집한다. 근무형태는 프리랜서이며 자격조건으로는 전문대 졸업 이상자의 학력으로 나이와 성별 경력은 무관하다. 영상편집 유경험자와, 크리스천을 우대하며 해외여행에 결격 사항이 없는 자여야 한다. 전형방법은 1차 서류접수와, 2차 면접전형이 있으며 이력소와 경력중심의 자기소개서를 이메일(cbstv@cbs.co.kr)로 6월 16일(화) 까지 접수하면 된다.

S.M 엔터테인먼트에서 뉴미디어 컨텐츠 팀을 모집한다. 근무형태는 계약직이며(1년 후 정규직 전환 검토)자격 조건으로는 전문대 졸업 이상자의 학력으로 나이와 성별 경력은 무관하다. 담당업무는 모바일 IT 서비스 기획, 운영 및 마케팅 이며 국가유공자 및 보훈 대상자. 해당직무 인턴경험자나. 컴퓨터 활용능력 우수자를 우대한다. 전형 방법은 1차 서류 전형과 2차 면접이 있으며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사진을 이메일(maxcj@smtown.com)로 6월 12일(금) 까지 접수하면 된다.

이 밖에도 키움증권 에서는 CG분야 프리랜서를, tbs에서는 편성제작 PD를, KBS진주국 에서는 라디오 리포터를, MBC게임에서는 조연출을 모집하고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미디어잡 (www.mediajob.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방송 매스컴업계 구직 활발 관련기사목록
인터넷언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