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애니메이션 '니코' 24일 개봉

하늘을 날고 싶은 꼬마사슴과 친구들의 판타스틱 어드밴쳐...

인터넷저널 | 기사입력 2008/11/20 [16:33]

가족 애니메이션 '니코' 24일 개봉

하늘을 날고 싶은 꼬마사슴과 친구들의 판타스틱 어드밴쳐...

인터넷저널 | 입력 : 2008/11/20 [16:33]
▲ 영화 '니코' 포스터.     © 유레카픽쳐스
산타 썰매를 끄는 멋진 ‘산타 비행단’처럼 하늘을 날고 싶은 꼬마사슴 ‘니코’와 친구들의 판~타스틱한 모험을 담은 패밀리 어드밴쳐 애니메이션 <니코>(수입/제공:㈜유레카 픽쳐스/배급:롯데쇼핑㈜롯데엔터테인먼트)가 오는 12월 24일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꼬마사슴 ‘니코’와 친구들이 함께한 깜찍한 포스터를 대공개 했다.

2008년 극장가는 애니메이션이 사로잡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1월, 유재석의 더빙으로 화제를 모았던 <꿀벌 대소동>을 시작으로 6월에는 뚱뚱한 팬더가 쿵푸의 고수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담은 <쿵푸팬더> 그리고 8월, 로봇의 아름다운 사랑을 담은 <월-E>까지 다양한 캐릭터들이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뜨거웠던 2008년 애니메이션의 열풍의 대미를 장식할 단 하나의 영화는 바로 하늘을 날고 싶은 꼬마사슴 ‘니코’와 친구들의 환상적인 모험이 담긴 패밀리 어드벤쳐 애니메이션 <니코>이다.
 
멋진 ‘산타 비행단’처럼 썰매를 끌며 하늘을 날고 싶어하는 꼬마사슴 ‘니코’와 아빠의 빈자리를 채워주는 가장 친한 친구이자 잔소리꾼 날다람쥐 ‘줄리어스’, 산타 마을의 안내자를 자청하는 자신감과 필 충만한 떠돌이 여가수 족제비 ‘윌마’. 그리고 ‘니코’를 호시탐탐 노리는 늑대까지... 개성만점 캐릭터들이 모여 오는 12월 24일 <니코>는 온 가족에게 전하는 환상적인 크리스마스 선물이 될 것이다. 

영화 <니코>가 오는 12월 24일 개봉을 확정하며 공개한 포스터에는 주인공 ‘니코’와 친구들의 익살스러운 표정이 돋보인다. 먼저, 눈처럼 하얀 바탕에 호기심 가득한 꼬마사슴 ‘니코’가 당장이라도 장난을 칠 듯한 개구쟁이 같은 모습과 ‘니코’의 든든한 친구 날다람쥐 ‘줄리어스’의 의심쩍은 표정은 ‘니코’를 끊임없이 걱정하는 잔소리꾼의 면모를 여실히 드러낸다. 또한 영화 <니코>의 독특한 캐릭터인 떠돌이 여가수 족제비로 ‘윌마’로 떠돌이 여가수 족제비로 요염한 표정으로 어디론가 안내를 하는 듯한 포즈를 취하고 있으며, 핑크빛 털을 자랑하며 우아한 자태를 뽐내고 있는 예쁜 강아지 ‘에쉬’는 영화의 또 다른 재미를 기대하게 만든다.

특히, 다양한 캐릭터들 상단에 ‘올 겨울, 꿈같은 일이 펼쳐집니다!’라는 메인 카피와 ‘하늘을 날고 싶은 니코와 친구들의 환상적인 모험!’의 서브 카피는 앞으로 펼쳐질 스토리에 대한 설레임을 전달한다. 특히 ‘니코’와 ‘줄리어스’가 들고 있는 태그의 더빙 주인공 이름은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드라마 <베토벤 바이러스>에서 절대음감의 음악 천재로 큰 사랑을 받은 완소 배우 ‘장근석’이 꼬마사슴 ‘니코’로, 최강 개그 프로 <개그콘서트>의 달인 ‘김병만’이 날다람쥐 ‘줄리어스’의 목소리로 변신하며 영화 <니코>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환상적이고 신비로운 산타 마을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꼬마사슴 ‘니코’와 친구들의 꿈과 모험이 담긴 패밀리 어드밴쳐 애니메이션 <니코>는 오는 12월 24일 국내 관객들을 찾아올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영화 니코, 애니매이션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