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맨' 해리포터된 짐 캐리 마법웃음

[시네뷰] 영화속 호그와트 교복에 해리 안경, 12월 18일 개봉

인터넷저널 | 기사입력 2008/11/20 [16:24]

'예스맨' 해리포터된 짐 캐리 마법웃음

[시네뷰] 영화속 호그와트 교복에 해리 안경, 12월 18일 개봉

인터넷저널 | 입력 : 2008/11/20 [16:24]
올 겨울 해리포터의 빈 자릴 채울 새로운 해리포터가 등장했다!

12월 18일 개봉하는 <예스맨>의 빅 히어로 짐 캐리가 영화 속에서 해리포터로 분장한 모습을 공개한다. 호그와트 교복에 동그란 안경, 이마의 상처까지 영락없는 해리포터의 모습 그대로다. 짐 캐리의 해리포터 분장은, 해리포터 다음 편 개봉이 미뤄져 아쉬워했던 많은 팬들의 마음을 달래주기에도 충분할 듯하다.

올 겨울은 짐 캐리가 책임진다!!

해리포터로 분한 짐 캐리를 비롯해 헤르미온느, 론까지 완벽한 해리포터 삼총사의 모습이 유쾌하다. 이번에 공개된 <예스맨>의 이 대단한 한 컷은 영화 속 코스튬 파티에 초대된 짐 캐리가 해리포터로 분장을 시도한 모습을 담은 것. 모든 일에 “NO”라는 말로 일관하던 남자가 “예스”의 삶을 살기로 결심하면서 언제나 거절만 하던 친구의 초대에 응해 마음에도 없는 해리포터의 분장을 하게 된 것이다. 특히 짐 캐리가 어쩔 수 없이 해리포터가 되어야만 했던 이 파티 외에도 예고편에서 공개된 <300>의 스파르타 전사를 컨셉으로 한 코스튬 파티도 선보인다.
 
▲ 12월 18일 개봉하는 '예스맨'. 짐 캐리가 해리포터로 분장해 웃음을 선사한다.     © 인터넷저널


<예스맨>은 ‘NO’라는 말을 달고 살던 매사 부정적인 남자(짐 캐리)가 ‘인생역전 자립프로그램’에 가입해 긍정적인 삶을 살기로 결심한 후, 이제는 모든 일에 ‘YES’라는 대답을 지나치게 남발하면서 벌어지는 일을 담은 코미디.

짐 캐리의 깜짝 놀랄 한국어 도전을 비롯해 할리우드 영화로는 드물게 한국과 관련된 요소들이 전격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긍정의 힘’을 믿는 밝고 즐거운 이야기를 가득 담아 요즘 같이 무겁고 어두운 일들이 많아 우울한 세상에 희망이 될만한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브레이크 업><다운 위드 러브> 페이튼 리드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12월 18일 개봉.
  • 도배방지 이미지

시네뷰, 짐 캐리, 해리포터, 영화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