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茶소녀' 김민지, '미스틴' 광고모델

신비롭고 깨끗한 이미지, 한국 대표 모델로 태국 공략 나서

보아돌이 | 기사입력 2008/09/01 [10:20]

'17茶소녀' 김민지, '미스틴' 광고모델

신비롭고 깨끗한 이미지, 한국 대표 모델로 태국 공략 나서

보아돌이 | 입력 : 2008/09/01 [10:20]
남양유업 '17차' 광고에서 전지현과 함께 출연, '17차 소녀'로 화제를 모았던 김민지가 태국 유명화장품 '미스틴'(Mistine)의 새 광고모델이 돼 눈길을 모으고 있다.

'17차' 광고에서 신비롭고 깨끗한 이미지로 광고 속 전지현뿐 아니라 네티즌들의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으며 광고계 혜성처럼 등장한 김민지가 태국화장품 '미스틴'의 'BB Wonder Cream' 새 얼굴이 돼 한국 대표 모델로 태국 공략에 나서게 된 것이다.
 
'미스틴'은 태국 유명 생활 종합 기업 'Better Way'의 화장품 브랜드로, 현재 태국 최고의 섹시 여배우인 '암 팟차라파 차이츠어'가 광고모델로 활약,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유명 브랜드이다.
 
▲ '17茶 소녀' 김민지의 태국 '미스틴' 광고화보.     ©보아돌이

'미스틴'의 'BB Wonder Cream' 새 광고에서 김민지는 '순수하면서도 밝은 이미지로 백옥같이 하얗고 깨끗한 피부'를 선보이며, 특히 한국을 대표하는 얼굴로 태국 전역에 한국 여성의 아름다움을 과시할 예정이다.

'미스틴' 광고 담당자는 "태국에서 한국 드라마나 영화가 큰 인기를 얻으며 한국의 패션, 스타일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한국 여성들이 사용하는 화장품과 메이크업 노하우에 대해서도 태국 여성들의 요구가 급증했다"면서, "이에 한국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BB크림을 태국에 새롭게 제안하며 광고모델로 한국 모델을 찾던 중 '큰 눈망울에 청초하고 깨끗한 이미지'의 김민지씨가 가장 적합하다고 판단해 함께 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한국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김민지씨의 순수하고 깨끗한 이미지와 밝고 맑은 피부를 강조한 이번 '미스틴'의 새 광고가 태국에서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 '17茶 소녀' 김민지의 태국 '미스틴' 광고화보.     ©보아돌이

김민지가 새롭게 선보이는 태국 화장품 브랜드 '미스틴' 광고는 2008년 하반기 태국 전역에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김민지는 5월 17일부터 공개된 '17차' TV 광고 '맑은 피부로 돌아갈 시간' 편에서 전지현과 함께 출연, 전지현의 매혹적인 바디라인과 대조되는 순수하고 깨끗한 이미지로 '17차(茶) 17세 소녀'로 큰 관심을 받으며 광고계 기대주로 떠올랐다.
가끔은 말랑말랑하고 멜랑꼴리한 기사도 필요하다는 생각에 만든 김오달 기자의 엔터테인먼트 기사용 세컨드 아이디 '보아돌이'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17차소녀, 김민지, 미스틴, 태국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