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챌, '사랑해 외쳐요' UCC이벤트

사랑·감사 마음 전하기... 산요작티·닌텐도위 등 푸짐한 경품

보아돌이 | 기사입력 2008/08/12 [11:48]

프리챌, '사랑해 외쳐요' UCC이벤트

사랑·감사 마음 전하기... 산요작티·닌텐도위 등 푸짐한 경품

보아돌이 | 입력 : 2008/08/12 [11:48]
사랑 고백, 고마움의 표시 등 평소 말로 하기 어려웠던 마음의 표현을 동영상으로 전달해 보자.
 
동영상 포털 프리챌(www.freechal.co.kr)은 오는 9월 10일까지 '사랑해 외쳐요, I LOVE YOU' 동영상 모자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족, 연인, 친구 등에게 평소 쉽게 표현하지 못하는 마음을 간단한 UCC 동영상 편지로 전달할 수 있도록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여러 사랑의 메시지들이 모자이크 형태로 표현되어 영상을 올리는 사람과 보는 사람 모두에게 감동과 웃음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     © 보아돌이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사랑의 표현, 고마움의 표현, 고백의 표현 등을 휴대폰이나 디지털 카메라, 캠코더 등으로 간단히 제작해 프리챌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된다.
 
이벤트가 종료된 후에는 우수한 작품을 선정하여 디지털캠코더 산요 작티, 닌텐도 위(wii), 아이리버 L 플레이어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며, 지하철 1, 3, 4호선에서도 방영된다. 또한 응모 작품을 엮어 특별한 사랑 메시지 동영상을 만들 예정이다.
 
프리챌의 조민영 미디어기획팀장은 "평소 표현하기 어려운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동영상으로 재미있고 즐겁게 전달할 수 있을 것 같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면서, "영상 편지는 어려운 것이 아니며 누구나 휴대폰이나 디지털 카메라로 쉽게 만들 수 있고, 그런 영상이 바로 진정한 UCC라고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가끔은 말랑말랑하고 멜랑꼴리한 기사도 필요하다는 생각에 만든 김오달 기자의 엔터테인먼트 기사용 세컨드 아이디 '보아돌이'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프리챌, 사랑해 외쳐요, UCC이벤트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