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수정, 쌩얼 CF광고 화제 만발

제품에 '임수정 에센스' 닉네임 붙어, 투명 솔찍한 모습 인기...

보아돌이 | 기사입력 2008/07/25 [10:07]

임수정, 쌩얼 CF광고 화제 만발

제품에 '임수정 에센스' 닉네임 붙어, 투명 솔찍한 모습 인기...

보아돌이 | 입력 : 2008/07/25 [10:07]
'SK-II'의 모델로 활동 중인 임수정이 쌩얼로 선보인 CF가 화제가 되고 있다.

피부 미인으로 많은 여성들의 선망의 대상이 되어 왔던 임수정이 SK-II 광고를 통해 보여준 맨 얼굴과 인터뷰 내용이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것.
 
CF속에서 임수정은 친한 사람과 자신의 피부에 대해 자연스럽게 이야기 한다. 특히, 임수정은 메이크업을 거의 하지 않은 맨 얼굴로 출연해 더욱 눈길을 끈다.

▲ SK-II 광고 속 임수정.     © 보아돌이

이에 광고가 온에어 된 후, 광고 속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에는 '임수정 에센스'라는 닉네임까지 붙여지게 될 정도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SK-II의 관계자는 "요즘 SK-II 백화점 카운터에서는 일명 '임수정 에센스'를 찾는 소비자 방문이 끊이질 않는다"며, "이는 광고가 방송 된 후, 임수정씨의 잡티 하나 없는 투명한 맨 얼굴과 솔직한 모습에 소비자들은 크게 호응한 결과로 판단된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광고를 진행한 관계자는 "광고를 촬영하기 전 사전 제작 미팅 때부터 촬영 컨셉에 대한 아이디어를 내는 등 적극적으로 참여할 정도로 임수정씨는 자신의 의사와 생각을 논리정연하고 명확하게 표현할 줄 아는 현명한 모델"이라며, "광고 내용에서 말한 '맨 얼굴에 자신 있는 피부 미인이 되고 싶다'는 것 역시 촬영 현장에서 인터뷰 중 자연스럽게 말한 내용으로 솔직한 모습이 오히려 소비자에게 어필할 수 있겠다 판단되어 인터뷰 내용을 사용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 임수정의 SK-II 화보.     © 보아돌이

이에 임수정은 "평소 인위적이지 않은 SK-II 광고를 좋아했다. 이번 광고 촬영장에서 감독님과 자연스럽게 주고 받은 내용이 광고에 실리게 되어 놀랐다"며, "오히려 자연스럽고 솔직한 모습을 보여 줄 수 있어 좋았던 것 같다"며 첫 광고 촬영 소감을 밝혔다.
 
임수정의 빛나는 맨 얼굴이 화제가 되고 있는 'SK-II'의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CF는 6월 말부터 뜨거운 호응 속에 전파를 타고 있다. 
 
▲ 임수정의 SK-II 화보.     ©보아돌이

 
가끔은 말랑말랑하고 멜랑꼴리한 기사도 필요하다는 생각에 만든 김오달 기자의 엔터테인먼트 기사용 세컨드 아이디 '보아돌이'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임수정, 쌩얼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