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성·성유리, 매력적 패셔니스트 커플

의류브랜드 '에이든' 모델로 환상적인 8등신 라인 선보여...

보아돌이 | 기사입력 2008/07/09 [08:03]

조인성·성유리, 매력적 패셔니스트 커플

의류브랜드 '에이든' 모델로 환상적인 8등신 라인 선보여...

보아돌이 | 입력 : 2008/07/09 [08:03]
대한민국 대표 미남미녀 조인성, 성유리가 함께 의류 모델이 되었다.

유니섹스 럭셔리 캐주얼 브랜드 <에이든(ADEN)>과 광고 모델 계약을 맺고 환상적인 라인과 쉬크한 매력의 패셔니스타 커플로 나선다.
 
지난 6월 말, 가을 시즌의 광고 지면 촬영을 가진 조인성과 성유리는 8등신의 몸매와 함께 쉬크하면서도 감각적인 빈티지 느낌을 스타일리쉬하게 표현해냈다.

▲ 의류브랜드 '에이든' 전속모델로 계약한 조인성ㆍ성유리.     © 보아돌이

조인성은 우수에 찬 듯 하면서도 강렬한 카리스마를 아낌없이 발산하는가 하면, 성유리는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섹시하면서도 고혹적인 매력을 선보여 현장 스탭들의 뜨거운 관심과 눈길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특히 조인성과 성유리는 광고 촬영으로 처음 호흡을 맞추는 것임에도 불구하고 다정한 연인의 모습과 프로모델 못지 않은 커플 포즈를 선보이며 환상적인 호흡을 선보였다.
 
<에이든> 홍보팀은 “패션 모델로서 최상의 외향적인 조건을 갖춘 조인성, 성유리씨가 그 동안 출연한 여러 작품을 통해 보여준 패셔니스타로서의 스타일리쉬한 이미지를 높이 사 ADEN ICON으로 선정하게 되었다"며, "Chilling out with the futuristic gaia, Retro fun with the subtle brit의 두 가지 theme의 <에이든>의 세련되면서도 감각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그대로 보여주는 <에이든> 아이콘으로 자유 분방하고 젊은 매력을 맘껏 발산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 의류브랜드 '에이든' 전속모델로 계약한 조인성.     © 보아돌이

조인성, 성유리의 스타일리쉬하고 감각적인 <에이든> 가을 시즌 지면 광고는 7월 중순 이후, 에이든 매장 및 온라인 홈페이지(www.myad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8월 호 패션 매거진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7월 말 경 진행될 TV 광고 촬영에서 조인성, 성유리는 기존의 의류 광고에서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 예정으로, <에이든> 아이콘으로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전달하는 다양한 활동을 계획하고 있기도.
 
이외에도 <에이든>은 이번 가을 광고 비주얼을 시작으로 매월 <에이든> 아이콘으로 보여지는 조인성 LINE, 성유리 LINE의 ICON LINE 제품을 별도 출시하여 매장을 통해 소비자들이 쉽게 스타라인 제품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에이든> 아이콘을 앞세운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으로 <에이든>이 보다 가까이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데 총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 의류브랜드 '에이든' 전속모델로 계약한 성유리.     © 보아돌이

한편, 현재 영화 <쌍화점> 촬영에 한창인 조인성은 하반기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성유리는 최근 sidusHQ와 재계약을 맺고 다양한 방면에서의 활동을 준비 중이다.
가끔은 말랑말랑하고 멜랑꼴리한 기사도 필요하다는 생각에 만든 김오달 기자의 엔터테인먼트 기사용 세컨드 아이디 '보아돌이'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스타화보, 조인성, 성유리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