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카촬영 초보자를 위한 무료강좌

파나소닉코리아, 전문강사 활용 디카 역사·기능·촬영팁 알려줘

보아돌이 | 기사입력 2008/06/16 [10:55]

디카촬영 초보자를 위한 무료강좌

파나소닉코리아, 전문강사 활용 디카 역사·기능·촬영팁 알려줘

보아돌이 | 입력 : 2008/06/16 [10:55]
파나소닉코리아에서 초보 디카족을 위한 무료 사진 강좌를 연다.
 
파나소닉코리아(www.panasonic.co.kr)는 이 달 28일 압구정동 파나소닉프라자에서 사진 초보자를 대상으로 한 디지털 카메라 무료 사진 강좌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 강좌는 디지털 카메라 사진 촬영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참가 신청은 6월 16일부터 파나소닉코리아의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선착순 30명을 모집한다. 참가자들에게는 루믹스 미니교통카드(1만원)가 기념품으로 지급된다
 
▲ 파나소닉코리아에서 초보 디카족을 위한 무료 사진 강좌를 연다.     © 보아돌이

강좌는 디지털 카메라 매거진 '월간 DC'의 함영민 취재팀장을 강사로 초빙 해 '디지털 카메라의 역사', '디지털 카메라의 유용한 기능', '촬영 소품의 사용과 유용한 팁', '디카 촬영 프로페셔널 따라잡기' 등의 주제로 2시간 가량 진행된다.
 
이와 함께 참가자들은 파나소닉 프라자 내 '루믹스 셀프 스튜디오'의 촬영 소품들을 활용해 강좌를 통해 배운 사진 촬영 기법을 실습할 수 있다. '루믹스 셀프 스튜디오'에는 조명 기기, 카메라 거치대, 롤백, 캐릭터 복장 등이 촬영 소품들이 구비되어 있으며, 누구나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다.
 
이번 강좌는 디카 초보자들이 촬영 기법을 배워 생활 속에서 디지털 카메라를 더욱 즐겁게 활용할 수 있게 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되었다. 원활한 강좌 진행을 위하여 초등학생 미만의 어린이는 참가할 수 없다.
 
자세한 내용은 파나소닉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가끔은 말랑말랑하고 멜랑꼴리한 기사도 필요하다는 생각에 만든 김오달 기자의 엔터테인먼트 기사용 세컨드 아이디 '보아돌이'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디카교육, 파나소닉코리아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