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창중 성추행 피해자 "무죄주장에 치를 떨어"

윤씨 공소시효 만료 뒤 엉뚱한 소리, "얘기만 들어도 소름끼친다"

서울의소리 | 기사입력 2016/06/09 [16:39]

윤창중 성추행 피해자 "무죄주장에 치를 떨어"

윤씨 공소시효 만료 뒤 엉뚱한 소리, "얘기만 들어도 소름끼친다"

서울의소리 | 입력 : 2016/06/09 [16:39]
박근혜가 반대를 무릅쓰고 자신의 입 1호로 고른 남자로 결국 성추행을 저지르고 쫒겨난 윤창중이 3년 만에 공소시효가 종료되자마자 무죄를 주장하고 나섰으나 윤창중으로 부터 피해를 입은 여성 측은 아직도 그 날의 악몽에서 헤어나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노컷뉴스에 따르면 CBS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 팀이 8일 윤 씨의 성추행 피해자 주변 인사들과 통화한 결과 피해자는 아직도 사건으로 인한 트라우마에 시달리고 있다고 한다.

주변인 A 씨는 "피해자가 윤창중이라는 이름과 당시 사건에 대해 기억하는 것조차 고통스럽게 여기고 있다"고 말했다. 

A 씨는 특히 윤 씨가 자신의 블로그에 올린 무죄 주장에 대해 치를 떨기도 했다.

그는 글의 내용을 전해 듣더니 "황당하다"며 한동안 말을 잇지 못하더니 "그렇더라도 더 이상 그 문제를 재론하지 않고 싶다. 다만 그 날의 사건을 잊지 않고 있다"고 말했다.

또 다른 주변인 B 씨는 "피해자가 윤창중 얘기만 들으면 소름끼치고 싫어한다"며 윤 씨 이야기를 꺼내는 것 자체에 대해 극도의 혐오감을 드러냈다. 

김현정의 뉴스쇼 팀은 이들을 포함해 피해자 주변인 여러 명에게 윤 씨의 활동 재개에 대해 방송에 출연해 이야기 해줄 것을 요청했지만 모두 고사했다.
 

원본 기사 보기:서울의소리
  • 도배방지 이미지

윤창중 성추행 피해 소름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