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티 보이즈' 온라인 단독시사회

윤계상·하정우의 시사회 무대인사 진행 프리챌 홈피 생중계

김오달 기자 | 기사입력 2008/04/23 [10:09]

'비스티 보이즈' 온라인 단독시사회

윤계상·하정우의 시사회 무대인사 진행 프리챌 홈피 생중계

김오달 기자 | 입력 : 2008/04/23 [10:09]
동영상 포털 프리챌(www.freechal.com)은 영화 <비스티 보이즈>와 시사회 이벤트를 진행하며 오는 26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자 응모를 받는다고 밝혔다.
 
대한극장에서 4월 28일 9시부터 진행되는 <비스티 보이즈> 프리챌 단독 시사회에는 주연배우 윤계상과 하정우가 직접 참석해 프리챌 회원들을 만난다.

또한 두 배우가 무대인사를 하는 현장이 프리챌에서 온라인 생중계되어 극장에 오지 못한 네티즌들도 이를 즐길 수 있게 된다.
 
<비스티 보이즈> 시사회에 참여를 원하는 네티즌들은 프리챌 접속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윤계상, 하정우를 초이스할 수 밖에 없는 이유'를 덧글로 남기면 된다.
 
▲ 프리챌 '비스티 보이즈' 단독시사 이벤트 홍보페이지.     © 김오달 기자

응모자 중 150명을 선정해 1인2매 시사회 초대권을 증정하며 4월 26일 프리챌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한다.
 
프리챌은 <비스티 보이즈>와 퀴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영화에서 주로 쓰이는 6가지 관련 용어를 그 뜻에 맞게 연결하는 퀴즈이며, 응모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헤어 스타일링 용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4월 30일 개봉예정인 <비스티 보이즈>는 하루를 살아도 느낌있게 살고 싶은 호스트들의 삶을 그린 리얼 드라마로 한국 영화의 떠오르는 블루칩, 윤계상과 하정우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다.
 
프리챌 박민우 마케팅팀장은 "<비스티 보이즈>는 감각적인 영상이 돋보이는 영화로, 다양한 동영상들을 즐기는 프리챌 회원들이 좋아할 만한 영화라 이번 시사회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프리챌과 <비스티 보이즈>는 시사회 외에도 다양한 형태의 프로모션을 통해 서로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비스티 보이즈>는 18세 관람가 영화이기 때문에 18세 미만 회원은 시사회 이벤트에 응모를 할 수 없다.
사회 전반의 여러 이슈들을 다양한 시각으로 취재해나가는 미디어활동가 김오달입니다. 후원계좌 - 우리은행(김오달) 549-022249-02-101
  • 도배방지 이미지

비스티보이즈, 시사회 프리챌 중계, 관련기사목록
디지털세상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