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엄정화, 위풍당당 매력발산

스포츠힘 | 기사입력 2014/05/05 [16:09]

[tvN] 엄정화, 위풍당당 매력발산

스포츠힘 | 입력 : 2014/05/05 [16:09]
▲    사진=tvN 마녀의연애 방송캡쳐 © 에스더길기자


<스포츠힘/에스더길기자>배우 엄정화가 위풍당당한 아우라를 가진 당찬 매력을 발산하며 시청자들을 매혹시켰다.
 
지난 29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마녀의 연애 4회에서는 여주인공 반지연(엄정화 분)이 투철한 기자 정신으로 김정도(전노민 분)의 진실을 세상에 알리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반지연은 머리를 다쳐 의식이 혼미한 상태에서 과거 시훈에 대한 추억에 잠겨 있다 동화(박서준 분)의 등장으로 사고 당시의 기억을 떠오르며 불안해한다. 당분간 동화의 집에서 지내기로 한 지연은 당당한 예전의 모습을 되찾는다. 평소와 다름없는 모습으로 출근한 지연은 진실을 밝히기 위한 본격적인 준비에 들어가 김정도의 자선 파티에 참가한다. 동하의 마술쇼로 정도를 몰래 대기실로 이동시킨 지연은 실체를 밝히고 공식적으로 활동을 중단하겠다는 기자회견을 열게 만든다.
 
엄정화는 극 중 김정도에게 습격을 당해 공포에 떨었지만, 이내 마음을 굳건히 먹고 기자로서 취재원을 보호하는 프로정신과 함께 김정도에게 시원한 한방을 날리면서 정의를 위해서라면 두려움을 이겨내고 당당하게 맞서는 열혈 기자의 모습을 보여줘 많은 시청자에게 통쾌함을 선사했다.
 
이뿐만 아니라 평소 패셔니스타로 알려진 엄정화는 완벽한 드레스 자태까지 선보여 안방극장 팬들을 단번에 매혹시켰다.
 
이처럼 위풍당당한 아우라를 풍기며 진정한 커리어우먼의 모습을 보여준 엄정화의 연기에 대해 시청자들은 "엄정화는 이 시대의 진정한 마녀의 대표네요", "엄정화의 포스 넘치는 드레스맵시도 최고", "엄정화가 반지연이랑 혼연일체가 된 거 같아요" 등의 열띤 반응을 보였다.
 
[에스더길기자 sports_him@daum.net]
 
 


원본 기사 보기:sportshim
  • 도배방지 이미지

연예 엄정화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