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CC '월드컵 미녀' 각종 포털서 떴다

월드컵 16강기원 ‘프로젝트 치어걸’, 신한카드 공모 티저동영상

엄다정 | 기사입력 2010/05/12 [14:12]

UCC '월드컵 미녀' 각종 포털서 떴다

월드컵 16강기원 ‘프로젝트 치어걸’, 신한카드 공모 티저동영상

엄다정 | 입력 : 2010/05/12 [14:12]



최근 각종 인터넷 포털사이트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UCC 동영상이 있다. 동영상에서는 치어리더 복장을 한 미모의 여성이 파란색 응원솔을 들고 버스에 올라타 “You can do it”을 외치며, 앉아있는 손님에게 다가가 “카드찍어! 카드찍어!”라고 말하면서 웃음을 유발한다. 또한, “급커브에 주위하고 손잡이를 꽉 잡으세요”, “벨눌러! 벨눌러!” 등을 말하면서 재미있는 상황을 연출하고 있다.

화제가 되고 있는 이 동영상은 다름아닌 바로 신한VISA카드의 ‘프로젝트 치어걸(Project Cheer Girls)’의 ‘도전! Cheer Girls!’ UCC 티저 동영상이다. 신한VISA카드는 5월 4일부터 23일까지 대한민국을 대표하여 국가대표를 응원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월드컵 16강 기원 이벤트 ‘도전 치어걸!’ 이벤트를 진행하고, 많은 네티즌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

‘도전 치어걸!’은 대한민국 최고의 치어리더를 뽑는 UCC 공모전으로 진행되며, 관심있는 사람 누구나 끼와 열정으로 월드컵 응원하는 모습을 UCC 동영상으로 제작하여 이벤트 홈페이지에 올려주면 된다.

개인과 단체(단, 단체 참여자는 선발 시 최대 4인까지 인정) 모두 참여가 가능하며, 총 50명을 선발해 결승 콘테스트 참여 기회를 준다. 결승 진출자 중 최종 선발된 16명에게는 개인당 200만원의 시상금과 신한 치어리더로 응원 활동 기회 및 활동비 일체를 지원해 준다.

이 외에도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나만의 치어걸(Be My CheerGirls)!’ 이벤트도 선보인다. 이벤트게시판에 ‘내가 꼭 치어걸스와 응원해야 하는 이유’를 적으면, 2명을 선정해 치어걸스팀이 직접 응원현장에 찾아와 함께 응원을 해준다. 대한민국을 대표하여 국가대표를 응원할 기회에 도전하여 뜨거운 응원의 함성 속 주인공이 될 수 있는 신한VISA카드의 프로젝트 치어걸 이벤트는 5월 4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되며, 홈페이지 (http://www.projectcheergirls.co.kr)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원본 기사 보기:모모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

월드컵 미녀, ucc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