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 검찰독재 맞서 싸울 수 있는 사람” 진보당 최국진 목포시 후보

총선취재단 | 기사입력 2024/03/21 [10:52]

“윤석열 검찰독재 맞서 싸울 수 있는 사람” 진보당 최국진 목포시 후보

총선취재단 | 입력 : 2024/03/21 [10:52]

 

진보당 최국진 목포시 국회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윤석열 검찰독재 맞서 싸울 수 있는 사람” 지지 호소

 

 

-“목포시민과 목포발전을 위해 열심히 일하고 윤석열 검찰독재에 맞서 제대로 싸울 수 있는 사람” 

-더불어민주연합 비례연합정당 진보당 비례후보 출마 전종덕 후보, 진보당 윤부식 영암.무안.신안 국회의원 후보, 박형식 전라남도의원, 전남도당 이정확 부위원장 등 동참

“서민 대표하는 목포지역 불평등 상징인 조선소 비정규직 노동자 국회의원이 되는 기적 만들어 보겠다” 각오

 

 

▲ 진보당 최국진 목포시 국회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 목포뉴스/신안신문/폭로닷컴

▲ 최국진후보 개소식에 참석한 내빈과 지지자 등  © 목포뉴스/신안신문/폭로닷컴


진보당 최국진 목포시 국회의원 후보가 16일, 오후 2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었다.

 

이날 개소식에는 더불어민주연합 비례연합정당 진보당 비례후보로 출마한 전종덕 후보와 진보당의 윤부식 영암.무안.신안 국회의원 후보, 박형식 전라남도의원, 전남도당 이정확 부위원장 등이 함께 해 최국진 후보의 승리를 다짐했다.

 

또한 목포환경운동연합 최송춘 의장, 대학무상화평준화전남운동본부 조창익 대표, 목포민주화운동계승사업회 곽재구 이사장, 전남교육회의 한봉철 대표, 전남교육청교육정보연구원 고윤혁 소장, 전기지부목포지회 장효성 지회장, 학교비정규직노동조합 무안지회 김선희 지회장, 강진의료원 신경옥 지부장 등 지역의 노동조합과 시민사회단체 회원, 지역의 많은 단체의 지지자 300여명이 함께 하며 최국진을 지지하며 당선을 기원했다.

 

개소식에서 최국진 후보의 약력과 그간의 활동을 보여주는 영상과 함께 최국진 후보를 “누구보다 목포시민과 목포발전을 위해 열심히 일하고 윤석열 검찰독재에 맞서 제대로 싸울 수 있는 사람”이라고 소개했다.

▲ 최국진 진보당 목포시 국회의원후보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 목포뉴스/신안신문/폭로닷컴

진보당 최국진 예비후보는 개소식에 참석한 지지자 300여명에게 큰절로 답하며 “새벽시장, 농수산물공판장, 수협위판장, 목포역 등 새벽 5시부터 차봉사를 하며 만난 상인들과 자영업 사장님들과의 만남은 배움의 시간이었다”며 목포시민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그는 또한 “민주노총 조직쟁의실장 활동 당시 대부분을 국회 앞 천막농성을 할 때마다 느꼈던, 일하는 사람들 서민들을 위한 법과 제도를 만드는 일을 더 이상 남에게 맡길 것이 아니라 일하는 사람, 노동자와 서민의 마음을 누구보다 잘 아는 사람이 국회에 있어야 한다는 생각에 국회의원 후보로 결심했다”고 말했다.

 

최국진 예비후보는 이어 “여기 계신 지지자들과 목포시민들을 배신하지 않고 일하는 사람, 서민들을 대표하는 목포지역 불평등의 상징인 조선소 비정규직 노동자 국회의원이 되는 기적을 만들어 보겠다”며 각오를 다졌다.

 

이날 참석한 300여명의 지지자들은 이번 총선에서 윤석열 검찰독재를 탄핵하고 목포 발전을 위해 일할 사람 ‘최국진’을 연호하며  개소식을 마무리했다.


[공지]

-최고 2만부를 발행하는 주간 신안신문(목포뉴스)은 목포시를 비롯 무안군신안군영암군 등지에 배포된다.(구독료: 연12만원/신한은행 100-032-629916 신안신문/대표전화 061-277-4777/010-7557-8549)

 

-주요 배포처는 전남도청서해지방해양경찰청, 목포경찰서, 목포해양경찰서시군청사법원검찰, 읍면동사무소 등 공공 기관과 농수축협터미널병원, 은행 등 다중 이용 시설과 개인, 단체 등이다.

 

 *구독료는  법인통장으로 선납해주시고  신문사  대표 핸드폰(01062371004)으로 전화나 문자, 이메일 주시면 됩니다. 단 개인구독은 제외함.


  *목포뉴스 4개 언론 계열사:신안신문/목포뉴스/인터넷신안신문/폭로닷컴

  /신안신문 http://sanews.co.kr/

/목포뉴스  http://www.mokpo.best/

/폭로닷컴  http://www.pokronews.com

 

/폭로닷컴 블러그  http://blog.naver.com/faith21k 

/전국 여행맛집 우수업체 블러그  http://blog.naver.com/true  

 

 


원본 기사 보기:목포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