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CC ‘매력남만 좋아하는 더러운 세상’

국내 포털과 유투브 등 동영상 사이트에 올라 호응얻은 동영상

인터넷저널 | 기사입력 2010/03/13 [00:23]

UCC ‘매력남만 좋아하는 더러운 세상’

국내 포털과 유투브 등 동영상 사이트에 올라 호응얻은 동영상

인터넷저널 | 입력 : 2010/03/13 [00:23]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는 남자에 대한 여성들의 반응을 담은 “매력남만 좋아하는 더러운 세상”이란 UCC가 화제가 되고 있다.

몇일 전, 네이버 다음 네이트 판도라 엠군닷컴 유튜브 등의 동영상 포털에 동시에 올려진 이 UCC는 “남자를 대하는 여자들의 예”를 ‘좋은 예’와 ‘나쁜 예’로 나누어 보여주고 있는데, 누리꾼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것이다.
 


이 영상에선 한 무리의 여성들이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는 남자를 보고, 매력 있는 남자인 경우엔 후레쉬를 들고 따라가고, 매력이 없는 남자인 경우는 후레쉬를 끄고, 남자가 민망할 정도로 무신경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 UCC는 오는 3월 15일 월요일밤 11시 tvN에서 첫방송 되는 신개념 커플 매칭 프로그램인 “러브스위치”를 알리기 위해 만들어진 동영상으로 밝혀졌다.
 
tvN의 익스트림 데이트 쇼 “러브스위치”는 30명의 매력 넘치는 싱글녀가 등장하여 매회 등장하는 남성들의 매력도에 따라 스위치를 누르는 방식의 프로그램으로 대한민국 대표 MC인 이경규와 신동엽이 최초 공동 MC를 맡아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이 동영상을 본 한 누리꾼은 댓글을 통해 “러브스위치 이경규, 신동엽씨가 진행하시나봐요. 이런식의 방송에 두 분의 입담까지 더해진다면 완전 헉~이겠는데요...ㅋㅋㅋㅋㅋㅋㅋ”라며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표시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매력남만 좋아하는 더러운 세상, Ucc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