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낭송치유협 공릉 청춘카페에서 행사, '내 안에 나를 찾는 나' 18일

안중태 객원기자 | 기사입력 2023/08/21 [12:00]

시낭송치유협 공릉 청춘카페에서 행사, '내 안에 나를 찾는 나' 18일

안중태 객원기자 | 입력 : 2023/08/21 [12:00]

▲ 한국시낭송치유협회, 노원구 공릉청춘카페에서 445회 시낭송 시치유 행사를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C) 안중태 객원기자



한국시낭송치유협회(회장 도경원)는 18일 오후 3시 노원구 구립 공릉 청춘카페에서 "내 안에 나를 찾는 나" 라는 주제로 445회 시낭송 시치유 행사를 개최했다.

▲ 한국시낭송치유협회, 노원구 공릉청춘카페에서 내 안에서 찾는 나 시낭송 시치유 행사를 개최했다. (C) 안중태 객원기자

"내 안에 나를 찾는 나" 시낭송 시치유 행사는 매주 토요일 서울 공릉 청춘 카페와 노원실버카페에서 교대로 어르신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날 행사는 도경원 회장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먼저 도경원 회장이 어르신들의 건강을 기원하면서 김소엽 시인의 그대는 나의 가장 소중한 별 시를 낭송하면서 문을 활짝 열었다.

청춘 카페를 찾아주신 어르신들은 대부분 낭송을 듣기만 하고 직접 참여하는 데는 소극적이었지만 주최측의 권유로 몸이 불편하고 연로하신 어르신들 9분이 무대에 올라와 시낭송과 낭독을 했다.

직접 시 낭송을 해 본 해 김00어르신은 " 무대에서 시 낭송을 할 때는 매우 떨리고 부끄러웠지만 낭송이 끝나자 다시 학창시절로 돌아간 것처럼 매우 기쁘고 행복하다."라고 말했다.

▲ 한국시낭송치유협회, 노원구 공릉청춘카페에서 445회 시낭송 시치유 행사를 개최 했다. (C)안중태 객원기자

오늘 행사를 위하여 한국시낭송치유협회에서는 회원 11분이 참석하여 시낭송을 통해 어르신들과 소통하고 힐링하는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또한 시낭송에 참석한 어르신은 김순자. 권혁진.이준기. 이문종. 김장복. 정복림. 이향이. 조인례. 김재식 등이고 시 치유 행사에 참여해 주신 분은 홍동식. 조선윤. 이수자. 나선자.김영자. 유혜순. 김호순. 이춘열. 안중태. 모규순.도경원 등 총 20여 명이 참석했다.

도경원 회장은 "늦더위에 오늘 수고해 주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특별히 참석해 주신 무궁화꽃 예술단 모규순 단장과 김재식 원장께 감사하다."라며, "다음 26일 구립 노원실버카페에서 진행될 제446회 시낭송 시치유 행사에 많은 분들 참석해 주시고 관심을 가져 달라고" 말했다.

▲ 한국시낭송치유협회 ,노원구 공릉청춘카페에서 445회 시낭송 시치유 행사를 개최했다. (C) 안중태 객원기자




원본 기사 보기:위드타임즈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