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밴쿠버통신] 코로나19 빛나는 k드라마, 포브스지 선정 목록

전재민 | 기사입력 2021/01/02 [10:34]

[캐나다 밴쿠버통신] 코로나19 빛나는 k드라마, 포브스지 선정 목록

전재민 | 입력 : 2021/01/02 [10:34]

[강건문화뉴스=전재민 기자]비록 2020년이 모든 잘못된 이유로 역사책을 만들겠지만, 한국 드라마에게는 훌륭한 한 해였다. 많은 큰 예산 히트작들과 별난 이야기들로, 한국 드라마는 시청자들이 유행하는 시간을 행복하게 보낼 수 있도록 많은 혁신적인 오락거리를 제공했다.

모든 드라마 시청자들은 각기 다른 좋아하는 영화 목록을 가지고 있을 수 있지만, 여기 독창성, 주제, 실행 면에서 두드러진 몇몇 2020년 드라마들이 있다.

박서준은 이태원 클라스에서 올해의 가장 기억에 남는 한국 드라마 캐릭터 중 하나를 만들었다.




박서준의 캐릭터가 너무나 많은 역경을 극복하여 사회가 기피할 수도 있는 사람들에게 자연스럽게 공감하는 이태원 수업으로 한 해를 시작했다. 카페를 열 때, 그는 다른 사람들은 그렇지 않을 수도 있는 직원들을 고용하고, 그러한 선택들이 그의 성공에 기여한다. 박지성의 관대한 캐릭터는 올해의 가장 호감 가는 캐릭터 중 하나이고 이 드라마는 김다미, 권나라, 유재명, 안보현의 최고 수준의 연기를 보여준다.

왜 보는 거죠? 만약 여러분이 서울의 국제 이웃인 이태원에 가본 적이 없다면, 이 드라마는 여러분을 그곳으로 데려갑니다. 이 드라마는 BTS의 멤버 V의 기고를 포함하여 많은 기분 좋은 순간과 멋진 사운드 트랙을 제공한다.


김희애와 박해준은 결혼의 세계에 출연한다.

비록 이 드라마가 아직 모든 국제 관객들에게 성공을 거두지는 못했지만, 한국에서 이 드라마는 비평가들의 성공과 전국 시청률 28.37%를 모두 누리며 큰 인기를 끌었다. BBC 시리즈를 각색한 "World of the Waddr. 포스터는 김해애가 출연한다. 김희선은 박해준이 연기한 남편이 바람을 피우고 있다는 사실을 알기 전까지 자신의 삶이 완벽하다고 생각하는 의사 역을 맡았다. 더 나쁜 것은, 그들의 모든 친구들이 알고 있다는 것이다.

왜 보는 거죠? 김씨는 이 드라마의 주인공인 지선우를 연기하여 백상 시상식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했고 이 드라마는 조연 한서희로 인해 큰 성공을 거두었다. 한 여성이 자신을 배신한 사람들에게 정확한 복수를 경멸하는 것을 보는 죄책감 또한 있다.

법정 드라마 혜나에는 김혜수와 주지훈이 출연했다.

김혜수와 주지훈이 연기한 이 드라마의 주인공들은 각각 법을 연습하는 그들만의 접근 방식을 가지고 있다. 그녀는 의심스러운 윤리를 가진 허술한 소시간 변호사이고 그는 일류 회사에서 자족하는 높은 지위에 있는 변호사이다. 그들의 차이에도 불구하고, 그리고 그녀가 그를 속일 때 나쁜 출발을 시작했지만, 그들은 서로에게 좋은 것으로 드러났다.

왜 보는 거죠? 주은선은 모든 경련과 찡그린 얼굴이 잊을 수 없는 캐릭터를 만들어내며 완벽한 연기를 선보인다. 주씨와 김씨는 빠르게 진행되는 법정 공방을 통해 지글지글 끓는 화학작용을 가지고 있다.


배두나는 킹덤의 두 번째 시즌에서 좀비 퇴치 간호사를 연기했다.
킹덤 2

이 좀비 사극의 두 번째 시즌은 첫 시즌보다 훨씬 더 좋았다. 킹덤 2에는 또한 주지훈이 좀비 침략과 내부 법원 부패로부터 조국을 구하려는 왕자로 출연한다. 첫 번째 시즌보다 두 번째 시즌을 더 좋게 만드는 것은 배우 배두나에게 더 큰 역할인데, 배두나는 언데드와 싸우기 위해 아픈 사람들을 간호하는 것에서 시간을 빼앗는다.


스타트 업

남주혁과 배수지는 더 큰 무대에서 경쟁할 기회를 얻는 작은 기술 신생 기업에 대한 이야기에서 주연을 맡았다. 배용준의 캐릭터 서달미는 어렸을 때 남도산으로부터 격려 편지를 받았지만, 그 편지들은 김선호의 캐릭터 한지평이 실제로 썼다. 다 큰 달미가 남씨가 연기한 진짜 도산을 찾기로 결심했을 때, 지평은 도산에게 그가 정말로 편지를 쓴 척 해달라고 부탁한다. 도산과 달미는 서로에게 완벽하지만 그들의 싹트는 관계는 거짓말에 바탕을 두고 있다.

왜 보는 거죠? 창업에 대한 이야기는 흥미롭다. 주연부터 조연까지 각각의 배우들은 불완전하게 사랑스럽고 김은 가장 매력적인 두 번째 주연으로 올해의 비공식 상을 수상한다.

이준기는 악의 꽃에서 문채원이 연기한 탐정과 결혼한 잠재적인 연쇄 살인범이다.

악의 꽃

만약 당신이 연쇄살인범과 결혼했다는 것을 알게 된다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그것은 악의 꽃에 나오는 문채원의 경찰 탐정 캐릭터에게 일어날지도 모른다.

만약 당신이 연쇄살인범과 결혼했다는 것을 알게 된다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그것은 악의 꽃에 나오는 문채원의 경찰 탐정 캐릭터에게 일어날지도 모른다. 이준기가 연기한 그녀의 헌신적인 남편은 그를 연쇄살인범과 연관짓는 미스터리한 과거를 가지고 있다. 그 사람도 살인을 저질렀나요? 만약 그가 연쇄살인범이라면, 그의 아내는 그를 유죄판결의 단서들을 지나칠 만큼 사랑할까?

드라마의 줄거리 중 일부는 가끔 비논리적인 것으로 바뀌기도 하지만, 주인공들 사이의 관계는 너무 카리스마적이어서 이 드라마는 충직하고 열정적인 추종자를 얻었다. 미스터리는 충분히 복잡하며 연쇄살인범인 이영애의 고문을 받고 있는 연기는 매혹적이다.

박소담은 젊춘의 기록에서 박보검의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연기했다.

청춘의 기록

청춘의 기록은 경쟁이 치열한 세상에서 자신의 자리를 차지하려고 애쓰는 야심찬 주인공들을 등장시킨다. 박보검은 모델 역할을 너무 매력적으로 연기해서 왜 그가 이야기의 시작 부분에서 아직 성공적이지 못했는지 상상하기 어렵다. 박소담은 꿈을 가진 재능 있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연기한다. 그녀는 또한 그의 모델 경력의 열렬한 팬이다.

왜 보는 거죠? 박보검의 캐릭터는 그의 꿈에 대한 지원이 많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반짝이는 페니만큼 밝고, 낙관적이고, 낙관적이다. 박소담의 연기를 보는 것은 언제나 기쁨이고 이 드라마의 진정한 스타는 박보검의 조부 역할을 하는 한진희일 것이다.


서예지는 괜찮아도 괜찮아에서 김수현을 공격적으로 추구한다.
괜찮지 않아도 괜찮아

쉽게 시각적으로 가장 매력적이었던 2020년의 드라마 괜찮아 괜찮아에는 가장 사진을 잘 받는 두 명의 배우 서예지와 김수현이 뒤틀린 아동 도서 작가이자 악몽을 진정시키는 데 필요한 정신과 간호사로 출연한다. 배우들은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드라마의 그래픽, 영화 촬영, 의상 또한 화려하다.

이 드라마는 자폐증과 초기 정신적 상처에 대한 주제를 탐구한다. 오정세의 자폐증 오빠로서의 연기는 올해 최고의 연기 중 하나였다.


좋은 탐정은 손현주와 장승조가 출연하는 빠른 속도의 범죄 스릴러이다. JTBC
착한 탐정

좋은 탐정은 통찰력 있는 캐릭터 개발과 더불어 최고의 슈퍼히어로 경찰 액션 장면으로 스칸디나비아 분위기를 전해준다. 이 드라마에는 한국 드라마 배우 중 가장 표정이 풍부한 얼굴을 가진 손현주와 슈퍼파워가 재물인 탐정 장승조가 출연한다.

훌륭한 탐정은 최고의 공연을 가진 경찰 절차를 수반하는 것이다. 오정세는 괜찮지 않아 괜찮아에서 연약한 캐릭터와는 극적으로 다른 성실한 악역을 연기한다.



나나는 박성훈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보수를 위한 정치를 추구하는 여성을 연기한다.
나나는 박성훈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보수를 위한 정치를 추구하는 여성을 연기한다. KBS2
인투 더 링

이 희극에는 과거 k-pop 그룹 애프터스쿨의 멤버였던 나나와 최근 사이코패스 일기에서 설득력 있지만 코믹한 킬러를 연기한 박성훈이 출연한다. 나나는 주로 급여에 의해 동기부여를 받지만 정의감에서 출마를 하는 용감한 실업녀 역을 맡았어요. 박씨는 처음에는 그녀를 짜증나게 했지만, 그는 결국 그녀가 부패와 싸우는 것을 돕습니다.

나나는 카리스마 넘치는 역할이라서 시청자들은 나나가 했던 모든 것을 보고 싶어할지도 몰라요. 그녀와 박씨는 지역 정치에 대한 이야기를 즐겁게 해주는 저속한 사랑스런 코믹 관계를 발전시킨다.

위험한 아내는 결혼 이야기 속의 고양이와 쥐의 수수께끼이다. MBN
위험한 아내

이 어두운 코미디 영화에서 최원영은 부유한 아내를 살해할 계획을 세우고 돈을 상속받을 수 있는 요리사를 연기하지만, 그가 집에 도착했을 때 그녀가 납치되었다는 것을 알게 된다. 납치범들이 남긴 쪽지는 그에게 경찰에 연락하지 말라는 경고고,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그의 아내를 죽일 것이다. 그럴까요? 좋은 기회인 것 같군요.

흥미로운 줄거리가 뒤엉키면서 이 드라마는 마지막 회까지 흥미진진하게 펼쳐진다. 복잡한 줄거리는 정부, 신비로운 옛 친구, 수상한 아내를 가진 탐정, 그리고 그들 자신의 비밀을 가진 호기심 많은 이웃들을 포함한다.


손예진과 현빈은 사랑의 불시착에서 불가능한 사랑을 경험한다.
크래시 랜딩 온 유

2019년 12월에 처음 방영된 "Crash Landing On You"는 보다 광범위한 국제 시청자들에게 성공적으로 K-드라마 시청의 즐거움을 소개하였다.


원본 기사 보기:강건문화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

한국드라마 코로나19 빛나 넷플릭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