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가정진흥원·표준협·보건정보원·심평원·서울디자인재단·녹기연 채용

인터넷저널 | 기사입력 2024/03/09 [10:00]

건강가정진흥원·표준협·보건정보원·심평원·서울디자인재단·녹기연 채용

인터넷저널 | 입력 : 2024/03/09 [10:00]


커리어넷이 한국건강가정진흥원, 한국표준협회, 한국보건의료정보원,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서울디자인재단, 국가녹색기술연구소의 채용 소식을 발표했다.

한국건강가정진흥원에서 2024년 한국건강가정진흥원 제1차 직원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정규직에서 △이행지원 △경영이며, 공무직에서 △가족사업 △이행지원, 기간제(청년인턴_체험형)에서 △경영 △가족사업 △이행지원, 기간제(변호사실무수습)에서 △이행지원, 기간제(수탁)에서 △가족사업으로 채용 인원은 총 45명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전형,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3월 15일(금) 14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 인터넷저널


한국표준협회에서 2024년 한국표준협회 정규직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신입직에서 △사업기획 및 프로젝트 관리(디지털전환) △사업기획 및 프로젝트 관리(ESG 및 경영혁신)이며, 경력직에서 △회계·세무 △사내 IT 시스템 기획 및 운영 △사업기획 및 컨설팅으로 채용 인원은 총 17명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전형/인성검사, 면접전형(1차, 2차, 3차), 채용검진, 서류검증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3월 18일(월) 10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국보건의료정보원에서 2024년 한국보건의료정보원 제1차 직원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정규직에서 △일반직(전산) △일반직(행정)이며, 무기계약근로자에서 △전산 고급 △행정 다등급 △운전원 가등급, 기간제근로자(육휴대체)에서 △행정전문요원, 기간제근로자(전산, 행정)에서 △전산전문요원 △행정전문요원, 기간제근로자(연구직)에서 △책임연구원 △선임연구원 △연구원 △연구보조원으로 채용 인원은 총 37명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전형,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3월 15일(금) 18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서 2024년 상반기 정규직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행정직에서 △사무행정(6급가-일반, 장애, 보훈) △사무행정(6급나-고졸)이며, 심사직에서 △약사(4급) △간호사 등(5급) △취과위생사(5급-시간선택제), 전산직에서 △시스템개발(6급가-일반)로 채용 인원은 총 136명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전형, 면접심사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3월 21일(목) 18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서울디자인재단에서 2024년 상반기 서울디자인재단 직원 채용 공고를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정규직 6급에서 △디자인행정 △일반행정 △시설(건축)로 채용 인원은 총 8명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전형,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3월 11일(월) 18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국가녹색기술연구소에서 제1차 직원/청년인턴, 제2차 별정직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제1차 직원에서 △녹색기술정책연구, 청년인턴에서 △일반, 제2차 별정직에서 △웹디자인&인포그래픽으로 채용 인원은 총 6명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인성검사, 직무역량평가, 종합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3월 18일(월) 16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채용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