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메이플스토리'서 9인9색

평범한 교복 차림에서 메이플걸로 변신하는 색다른 CF 작품

보아돌이 | 기사입력 2008/07/24 [07:16]

소녀시대, '메이플스토리'서 9인9색

평범한 교복 차림에서 메이플걸로 변신하는 색다른 CF 작품

보아돌이 | 입력 : 2008/07/24 [07:16]
메이플걸 소녀시대의 첫 CF가 공개됐다.
 
넥슨(www.nexon.com)은 자사의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의 모델인 소녀시대가 등장하는 TV CF의 1탄을 정식 공개했다.
 
화장실이라는 공간에서 평범한 교복 차림의 소녀들이 '메이플걸'로 변신하는 내용의 CF는 비트가 강한 경쾌한 배경 음악에 맞춰 춤추는 소녀시대 아홉 멤버의 색다른 모습을 담고 있다.
 
▲ 메이플걸 '소녀시대'의 메이플스토리 CF포스터.     © 보아돌이

각 멤버의 개성에 맞게 제작된 메이플걸 의상과 게임을 컨셉으로 한 악세서리들, 그리고 화면 곳곳에서 확인할 수 있는 단풍잎의 분위기 등 이번 CF는 인기 온라인 게임 메이플스토리의 분위기를 잘 표현해 내고 있다.
 
넥슨의 국내 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민용재 이사는 "메이플걸로 변신한 소녀시대의 느낌을 잘 살려내기 위해 이번 CF는 기획 단계에서 제작에 이르기까지 화면 연출과 배경음악, 소품, 컴퓨터그래픽 등 세세한 부분까지 많은 정성을 기울였다"며, "기자발표회를 통해 공개된 영상과 비교해 달라진 배경 음악과 분위기를 찾아 보시는 것도 재미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넥슨은 이번 메이플걸 소녀시대 CF 공개를 기념해, 오는 24일부터 소녀시대의 친필 사인이 담긴 한정판 브로마이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게임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는 이벤트에서는 총 600여명에게 소녀시대 사인이 홀로그램 처리된 스페셜 브로마이드 3종 세트를 선물하며, PC방 이벤트에서는 선착순 1만 명에게 한정판 소녀시대 브로마이드 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래는 메이플걸 '소녀시대'의 메이플스토리 CF포스터와 1탄 TV CF 완성본.
 

▲ 메이플걸 '소녀시대'의 메이플스토리 CF포스터.     © 보아돌이

▲ 메이플걸 '소녀시대'의 메이플스토리 1차 TV CF.     ©보아돌이
가끔은 말랑말랑하고 멜랑꼴리한 기사도 필요하다는 생각에 만든 김오달 기자의 엔터테인먼트 기사용 세컨드 아이디 '보아돌이'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소녀시대, 메이플걸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