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 신입 엔지니어·인턴 채용 20일까지

인터넷저널 | 기사입력 2023/11/08 [10:39]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 신입 엔지니어·인턴 채용 20일까지

인터넷저널 | 입력 : 2023/11/08 [10:39]


재료공학 솔루션 분야 글로벌 선도 기업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대표 박광선, www.appliedmaterials.com/ko)가 신입 하드웨어 엔지니어, 신입 공정 엔지니어 및 인턴을 대거 공개 채용한다. 어플라이드 홈페이지를 통해 11월 20일까지 지원 접수가 진행된다.

어플라이드는 혁신을 통해 더 나은 미래를 만든다는 비전 아래 55년이 넘는 기간 고객의 기술 혁신 가능성을 현실로 구현해왔다. 어플라이드의 반도체 및 디스플레이 첨단 기술은 사물 인터넷(IoT), 빅데이터, 인공지능(AI) 등 기술 메가 트렌드의 근간이 된다.

  © 인터넷저널


하드웨어 엔지니어는 최첨단 반도체 및 디스플레이 시스템의 설치, 퍼포먼스 향상 등 운영 전반을 담당하며, 학사 졸업자(졸업 예정자 포함)가 지원할 수 있다. 공정 엔지니어는 고객이 새로운 반도체 기술 혁신을 가속할 수 있도록 고객과 함께 제조 공정을 개발하며, 석사 졸업자(졸업 예정자 포함)가 지원할 수 있다.

어플라이드는 반도체 분야 진로를 희망하는 청년들을 위한 공정 엔지니어 체험형 인턴도 모집한다. 인턴 채용은 학사 학위 재학생(2024년 8월 및 2025년 2월 졸업 예정자)을 대상으로 하며, 2024년 1월부터 한 달간 어플라이드 공정 엔지니어 직무를 체험할 수 있다.

신입 엔지니어 및 인턴에 대한 지원 자격, 수행 업무, 채용 절차 등 상세 내용은 어플라이드 홈페이지 (https://www.appliedmaterials.com/kr/ko/careers.html)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광선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 대표는 “34년 넘는 기간 한국 반도체 및 디스플레이 산업과 함께 성장해온 어플라이드는 청년 인재를 적극적으로 발굴·채용하며 한국의 기술 생태계 강화에 기여하고 있다”며 “우리는 전 세계에서 가장 놀라운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기술 혁신에 열정적이며 다양한 관점과 배경, 경험을 지닌 직원들과 함께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갈 인재들을 만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분당, 화성, 평택, 이천, 천안 등 전국 12개 사업장에서 2000여명이 근무하는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는 지난 몇 년간 수백명의 국내 우수 인재를 고용했다. 2020년, 2022년, 2023년 고용노동부 주관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에 선정되고 올해 일하기 좋은 기업 인증을 받은 바 있다. 또 산업통상자원부, 환경부, 공정거래위원회 등이 후원하는 ‘2023 K-ESG 경영대상’에서 ‘종합 ESG 대상’을 수상했다.

어플라이드 코리아는 시차 출근제, 조기 퇴근제, 임직원 및 가족 대상 전문 상담 지원 등 일과 생활의 양립을 위한 다양한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고객사 및 반도체 관련 기관과 협업을 통해 공동 인재 개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미국 본사와 연계한 전문 직무 역량 개발 프로그램을 도입하는 등 직원 역량 강화에 힘쓰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채용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