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눈길 끄는 게임개발 서적 6종

국내 유명 게임개발자들이 집필, coonect.or.kr서 판매

허지희 기자 | 기사입력 2007/03/07 [11:15]

[책] 눈길 끄는 게임개발 서적 6종

국내 유명 게임개발자들이 집필, coonect.or.kr서 판매

허지희 기자 | 입력 : 2007/03/07 [11:15]
▲게임 관련 신간서적 6종. 
시중에서 좀처럼 접하기 힘든 게임개발 분야별 서적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게 됐다. 게임전문 온라인교육기관인 사이버게임아카데미가 게임개발 분야별 신간 서적 6종을 홈페이지(game.coonect.or.kr)를 통해 특별 판매한다.


이번에 판매되는 신간 게임개발 서적은 ‘게임영상연출&이펙트’, ‘크리에이티브 게임모션’, ‘게임제작사례’, ‘셰이더 기술’, ‘게임기획실무’, ‘레벨 디자인과 MOD’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게임기획, 디자인, 프로그래밍 등 게임개발분야에 대한 정보가 가득 담겨 있다. 

이들 서적은 인기 온라인 게임 쿵파의 프로듀서 및 리니지, 아이온 등 대작 게임의 캐릭터모션 담당자 등 유명 게임개발자들이 집필한 국내 게임개발 서적이라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액션 게임 애니메이터를 기본 입문서인 ‘크리에이티브 게임모션’(최석우 저)를 비롯해 ‘게임제작 사례’(전홍준 저)에는 게임개발스토리와 게임회사 이야기가 담겨 있다. ‘셰이더 기술’(김기만 저)은 셰이더 기술의 기초부터 고급과정을 다룬다.

‘게임영상연출&이펙트’(주성호·정종필 저)와 ‘게임기획실무’(장국영 저), 온라인게임의 레벨디자인을 위한 ‘레벨 디자인과 MOD’(홍영준) 등은 게임 기획자와 그래픽 디자이너를 위한 책이다.
뉴스컬쳐(원본 기사 보기)
  • 도배방지 이미지

게임서적 6종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