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도시설공단·울산과기원·원자력안전기술원 등 기업 채용

인터넷저널 | 기사입력 2019/06/12 [10:00]

철도시설공단·울산과기원·원자력안전기술원 등 기업 채용

인터넷저널 | 입력 : 2019/06/12 [10:00]


한국철도시설공단, 울산과학기술원, 한국원자력안전기술원, 중앙보훈병원, 인천글로벌캠퍼스운영재단, 보험연구원, 경남테크노파크, 경보제약 등이 채용 진행 중이다. 취업포털 커리어가 주요 기업들의 채용 소식을 11일 발표했다.

한국철도시설공단이 정규직 및 계약직 직원을 모집한다. 정규직 모집분야 및 인원은 △일반(62명) △장애(15명) △보훈(14명) △기능(5명) △경력(26명)이며, 계약직은 △국가R&D 위촉연구원(전기분야) 2명이다. 분야별 직렬·직급·응시자격 등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지원서는 6월 19일(수) 17시까지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

울산과학기술원이 2019년 상반기 2차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 및 인원은 △조교(1명) △전문사무원(3명) △전문기술원(2명) △행정사무원(4명) △운영원(1명) 총 11명이다. 담당업무 및 지원자격은 공고문과 직무기술서를 확인하면 되며, 모든 직군은 6개월의 수습 기간 평가에 따라 최종 임용할 예정이다. 원서는 6월 19일(수) 18시까지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국원자력안전기술원이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 및 인원은 △연구직 35명 △행정직 4명 총 39명이다. 기준 점수 이상의 어학 성적 보유자는 연령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단 세부 직무별 학력 및 자격 요건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원서는 6월 25일(화) 18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중앙보훈병원이 일반기능직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 및 인원은 △병원행정(5명) △가스담당(1명) △소방담당(1명) △장례지도사(7명) △제단장식(총괄)(1명) △제단장식(2명) △예복용품관리(2명) 총 19명이다. 정년(60세)을 초과하지 않는 분야별 경력 및 자격요건 충족자만 지원할 수 있다. 원서는 6월 17일(월) 12시까지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

인천글로벌캠퍼스운영재단이 캠퍼스 폴리스를 모집한다. 담당 업무는 △학내 폭력 및 범죄 예방 활동 및 교육 △캠퍼스 내 각종 사건 사고 관련 학생상담 및 고충처리 △기타 화재, 교통사고 등 안전사고 관련 업무다. 연령 제한 없이 경찰공무원으로 20년 이상 재직 경력자만 지원 가능하다. 채용기간은 1년으로, 2년 범위 내 1년 연장이 가능하다. 응시원서는 6월 13일(목) 18시까지 방문 또는 우편 접수하면 된다.

보험연구원이 행정업무 담당자를 모집한다. 회계업무 및 사무보조 업무를 담당하게 되며 2년 계약직이다. 신입의 경우 전문학사 이상 회계관련 학과 전공자이며, 경력의 경우 유사한 회계관련 업무경력이 있으면 지원할 수 있다. 서류심사-면접-신체검사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지원서는 6월 12일(수)까지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경남테크노파크이 기간제 연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 및 인원은 △기업지원단(7명) △자동차로봇센터A~H(14명) △기계소재 부품센터(2명), 조선해양센터(2명), 과학기술진흥센터(3명) △정보산업진흥본부A~E(7명) △행정지원실(1명) 총 36명이다. 이공계, 인문사회, 경영·경제, 산업정책 등 전공 분야 학사 학위 이상 취득자만 지원 가능하며, 분야별 경력 및 우대사항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계약 형태는 계약일부터 1년간 유기계약하나 업무 실적(평가)에 따라 정규 임용된다. 원서는 6월 20일(목)까지 방문·우편·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경보제약이 세파계 항생제 합성 전문가를 초빙한다. △CRU(Cephalosporin Research Unit) 분야는 경력 및 은퇴자를 △연구소 유기화학전문가, 품질(QA, QC)전문가는 경력자를 채용한다. 유기합성 전공을 우대하며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문자, 전화, 이메일 중)할 예정이다. 입사지원은 6월 17일(월)까지 개인양식으로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취업 관련기사목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