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어울림마당 서울보라매공원 17일 오후 1~4시, 즐길거리 풍성

인터넷저널 | 기사입력 2022/09/17 [10:38]

청소년어울림마당 서울보라매공원 17일 오후 1~4시, 즐길거리 풍성

인터넷저널 | 입력 : 2022/09/17 [10:38]


서울특별시와 여성가족부가 주최하고 시립보라매청소년센터가 주관하는 ‘2022 서울시청소년어울림마당(이하 어울림마당)’이 9월 17일(토) 서울보라매공원에서 7회 차 어울림마당으로 개최된다.

‘제7회 서울시청소년어울림마당’은 ‘세계 속의 청소년’이란 내용의 주제로 2022년 개최 및 예정인 동계 올림픽, 카타르월드컵과 연결해 서울시의 다양한 청소년 동아리가 또래 친구들과 문화로 하나가 되는 축제의 장으로 운영한다. 또한 서울시 청소년과 지역 시민들과의 지속적인 소통의 자리를 마련하고자 한다. 행사에는 청소년과 지역 주민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행사에는 서울시 내 초·중·고·대학교에 재학 중인 청소년들과 청소년 시설에 가입된 청소년들, 서울시청소년동아리활동지원사업 320개 청소년 동아리들이 연계·참여해 4차 산업, 환경, 체육, 문화 등 부스 활동을 풍성하게 진행할 예정이다.

서울특별시는 코로나19 확진자 증가 및 태풍과 같은 계속되는 자연재해 속에서도 철저한 안전 계획 수립을 통해 청소년들의 즐길거리 및 볼거리를 보장하기 위해 온·오프라인으로 즐길 수 있는 어울림마당을 운영한다. 이를 통해 안전하고 즐거운 청소년 축제를 지속적으로 지원하고자 한다.

서울특별시는 서울시의 청소년들이 어울림마당에서 더욱 활기찬 모습을 얻고, 많은 꿈을 꾸며 청소년 활동을 즐겼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2022 서울시청소년어울림마당의 자세한 내용은 서울시립보라매청소년센터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유튜브, 인스타그램, 카카오플러스(@youthofseoul)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