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청소년합창대회 '방과후칸타빌레' 25일 수원컨벤션센터

인터넷저널 | 기사입력 2019/05/22 [10:47]

경기 청소년합창대회 '방과후칸타빌레' 25일 수원컨벤션센터

인터넷저널 | 입력 : 2019/05/22 [10:47]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센터장 서재범)는 25일 수원컨벤션센터 3층 컨벤션홀에서 약 500여명의 청소년, 지도자, 학부모님들과 함께 경기도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합창대회인 ‘제7회 방과후칸타빌레’를 개최한다.

경기도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합창대회는 경기도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실무협의회와과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가 함께 공동 주관하며 경기도 내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14개 기관이 참여하여 각 기관별로 최소 6개월 이상 지속적인 연습을 통해 이번 합창대회를 준비하였다.

이번 합창대회는 전년도와 동일하게 각 기관별 자유곡 2곡을 선정하여 진행되며 이슈에 맞게 통일관련 곡을 선정한 기관들도 있어 관심을 받고 있다.

▲     © 인터넷저널




또한 참여기관 지도자들이 틈틈이 준비한 지도자 단체합창과 전체 참가청소년들이 함께하는 단체합창을 통해 방과후실무협의회 네트워크 공동사업이 더욱 굳건해질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서재범 센터장은 “경기도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합창대회는 청소년의 잠재력과 발전가능성 등 다양한 능력과 소질을 개발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며 “이번 합창대회 공동의 목표를 꾸준한 노력을 통해 성취하고 개인별 자신감과 소속감을 향상 시킬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참가기관은 구리시청소년수련관, 군포시청소년수련관, 남양주시청소년수련관, 동탄청소년문화의집, 서희청소년문화센터, 수원청소년문화센터, 시흥시청소년수련관, 오산남부청소년문화의집, 의왕시청소년수련관, 창전청소년문화의집, 청미청소년문화의집 통진청소년문화의집, 하남시덕풍청소년문화의집, 화성시청소년수련관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