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가족 코믹 어드벤처 영화 '리틀 페어런트'

[시네뷰] 작아진 아빠 원상복구 프로젝트, 12월 개봉 앞 포스터 공개

경영희 기자 | 기사입력 2018/12/16 [11:36]

온가족 코믹 어드벤처 영화 '리틀 페어런트'

[시네뷰] 작아진 아빠 원상복구 프로젝트, 12월 개봉 앞 포스터 공개

경영희 기자 | 입력 : 2018/12/16 [11:36]

작아진 엄빠 원상 복구 프로젝트! ,리틀 페어런트 메인 포스터 전격 공개!,12월, 가족 코믹 어드벤처가 찾아온다! -올 겨울, 온가족 코믹 어드벤처의 대미를 장식할 영화 <리틀 페어런트>가 12월 개봉을 확정하며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엄지공주 아니죠! ‘엄지엄빠’를 구해야 해요!
동명 동화 원작 영화 <선생님이 작아졌어요>의 후속작
<리틀 페어런트> 12월, 아이들의 상상이 현실이 된다!

▲ 리틀 페어런트 포스터 / (주)나우콘텐츠 제공,문화예술의전당


영화 <리틀 페어런트>는 작아진 엄마 아빠를 원래대로 돌려놓기 위해 예상하지 못한 모험 속에빠지는 펠릭스의 이야기를 담은 가족 코믹 어드벤처이다. 독일의 유명 작가 ‘사비네 루드빅’의 동명 동화 원작 영화 <선생님이 작아졌어요>의 후속작.

펠릭스는 신비로운 일들이 가득한 ‘레온하트 학교’에서 4명의 단짝 친구들과의 생활이 마냥 즐겁고 행복하다. 하지만 몇일 전부터 학교의 설립자 ‘오토 레인하트’를 기리는 박물관에서 이상한 기운을 느낀 펠릭스는 학교가 위험해질 것 같아 마음이 좋지 않다. 한편, 설상가상으로 두바이로 이사가겠다는 아빠의 갑작스런 소식에 화가 난 펠릭스는 “부모님이 내 말대로 할 수 있게, 입장이 바뀌었으면 좋겠다”며 친구에게 푸념한다. 그런데 정말로 부모님이 작아졌다. 소원을 이룬 기쁨도 잠시, 힘들어 하는 부모님의 모습에 미안한 마음이 든 펠릭스는 엄마 아빠를 원래대로 되돌리기 위해 의도하지 않은 모험에 빠지게 된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크기가 작아진 레온하트 학교장 슈미트 선생님과 펠릭스의 부모님, 그리고 놀란 표정의 펠릭스와 그의 단짝 친구 엘라의 모습을 담고 있다. 접착용 셀로판 테이프로 칠판에 고정된 선생님과 사과, 샌드위치 보다도 작아진 엄마 아빠의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 재미를 선사하며 펠릭스의 엄빠 원상 복구 프로젝트 실행에 대한 상상력을 불러일으킨다.

엄지엄빠 원상 복구 프로젝트 <리틀 페어런트>는 12월, 따스한 온기 가득한 가족 관객과 함께할예정이다.

ABOUT MOVIE

제목: 리틀 페어런트 (Help, I Shrunk My Parents)
원제: Hilfe, ich habe meine Eltern geschrumpft
장르: 가족, 코미디, 모험, 판타지
감독: 팀 트라게저 (Tim Trageser)
출연: 오스카르 케이머 (Oskar Keymer),

안드레아 사와츠키 (Andrea Sawatzki), 아냐 클링(Anja Kling)
제작국: 독일
러닝타임: 93분
등급: 전체관람가
수입/배급: ㈜(주)나우콘텐츠

SYNOPSIS

정말로! 엄마아빠가 작아졌어요!
엄지엄빠 원상 복구 프로젝트!

펠릭스는 신비로운 일들이 가득한 ‘레온하트 학교’에서
4명의 단짝 친구들과의 생활이 마냥 즐겁고 행복하다.
하지만 몇일 전부터 학교의 설립자 ‘오토 레인하트’를 기리는 박물관에서
이상한 기운을 느낀 펠릭스는 학교가 위험해질 것 같아 마음이 좋지 않다.
한편, 설상가상으로 두바이로 이사가겠다고 갑작스런 소식을 전하는 아빠의 말에
화가 난 펠릭스는 “부모님이 내 말대로 할 수 있게, 입장이 바꼈으면 좋겠다”며 친구에게 푸념한다. 그런데!

정말로! 부모님이 작아졌다!

소원을 이룬 기쁨도 잠시, 힘들어 하는 모습에 미안한 마음이 든 펠릭스는
엄마아빠를 원래대로 되돌리기 위해 의도하지 않은 모험에 빠지게 되는데..

 

[경영희 기자] magenta@lullu.net


원본 기사 보기:문화예술의전당

  • 도배방지 이미지

리틀 페어런트 영화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