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장미여관' 데뷔 7년만에 해체 선언

이경헌 기자 | 기사입력 2018/11/18 [11:45]

그룹 '장미여관' 데뷔 7년만에 해체 선언

이경헌 기자 | 입력 : 2018/11/18 [11:45]

 

장미여관이 12일 공식 해체를 선언했다. 데뷔 7년 만이다.

 

소속사인 록스타뮤직앤라이브는 보도자료를 통해 멤버들 사이의 견해 차이로 소속사와 계약이 종료되는 12일을 기해 활동을 마무리하게 됐다고 발표했다.

 

장미여관에서 압도적 비주얼로 팀의 간판 역할을 해 온 육중완은 김준우와 함께 ‘육중완 밴드’로 활동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한편 드러머인 임경섭은 자신의 SNS를 통해서 두 사람이 연주자들을 병풍 취급해 자신들만 잘 먹고 잘 살기 위해 ‘토사구팽’을 했다고 비난하기도 했다.

 

참고로 장미여관은 멤버 개인의 활동으로 얻은 수익도 전원이 n분의 1로 배분한 것으로 알려졌다.

다음은 소속사가 밝힌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밴드 장미여관 소속사 록스타뮤직앤라이브입니다.

 

우선 장미여관을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어두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진심으로 마음이 무겁습니다.

 

2011년 육중완과 강준우가 주축이 되어 결성한 후 이듬해 5인조로 활동을 시작한 이래 각종 방송과 공연을 통해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장미여관은 멤버 간의 견해 차이로 인하여 당사와 계약이 종료되는 11월 12일을 기점으로 7년 간의 팀 활동을 마무리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멤버 육중완과 강준우는 육중완 밴드라는 이름으로 새로운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입니다.

 

장미여관 윤장현, 임경섭, 육중완, 배상재, 강준우 5인의 앞으로의 활동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디컬쳐 이경헌 기자


원본 기사 보기:디컬쳐

  • 도배방지 이미지

장미여관 해체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