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언론블로그·UCC댓글논쟁디지털세상월드뉴스정치·경제사회·문화포토·만평
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비번 찾기
편집  2018.09.23 [20:01]
자유게시판   편집게시판   전체기사보기
수리아, "서방 '하얀철모' 통해 테러분자 지원"
 
번역, 기사 이용섭 기자

수리아 미, 영, 프 하얀 철모를 통한 테러분자들 지원을 비난


수리아 외교부는 미국과 영국 그리고 프랑스가 하얀 철모( White Helmets)집단을 통해서 수리아에서 활동하고 있는 테러집단들을 지원하고 있다고 비난하였다. 수리아 외교부는 “《하얀철모(화이트 헬밋-White Helmets,)》에게 $6백 6십만 달러의 재정을 배정하기로 한 워싱톤의 결정”에 대해 이는 하얀 철모라는 명목상의 인도주의단체를 지원하는 척 하면서 그 단체를 통해 우회적으로 수리아 정부를 전복하고자 활동을 하고 있는 국제 테러집단들을 지원하는 것이라고 비난을 하였다.

 

수리아 국영통신인 사나통신은 이와 같은 수리아 외교부가 미국을 위시한 서방연합세력들의 테러집단에 대한 지원에 대해 비난하는 성명서를 보도하였다. 러시아의 스뿌뜨닉끄 아랍어판은 사나통신의 인용하여 보도하였다. 성명서에서 수리아 외교부는 하얀 철모집단이 “누스라 프론트 테러집단을 위해 《선전선동(원문-매체 팔, 홍보)》역할을 하고 있다.”고 구체적으로 밝혔다.

 

이와 같이 수리아에서 테러집단들을 위해 “홍보역할을 하는 활동”을 하는 등 테러집단들을 지원하는 하얀 철모를 위해 무려 미화 6백 6십만 달러에 이르는 거금을 지원하는 미국의 결정은 결국 수리아에서 활동하고 있는 테러분자들을 지원하기 위한 우회로를 택한 것이라는 것이다.

 

수리아 외교부는 서방연합세력들의 수리아에서 활동하고 있는 테러집단을 지원한 야만적인 행태들에 대해  “《하얀 철모(White Helmets)》 테러조직을 위해 추가적인 재정지원을 하기로  최근 결정을 한 미국에 대해 비난을 하였다. 그러한 결정은 2011년 이후 미국, 영국, 프랑스 그리고 그 연합국들이 수리아에서 여러 형태의 테러리즘을 지원해온 명백한(원문-뻔뻔스러운) 사례가 된다는 것을 증명한다.”고 폭로하면서 서방연합세력들의 교묘하고 교활한 행태를 비난하였다.

 

수리아 외교부는 또한 이미 앞선 보도에서 본 바와 같이 수리아 대통령이 담화에서 밝힐 것처럼 미국과 서방연합세력들은 화학무기 테러를 포함하여 무장테러에 간여하기 위해 그 조직(하얀 철모)을 이용하고 있다고 비난하였다. 수리아 외교부는 미국과 서방연합세력들이 하얀 철모조직을 이용하는 것은 수리아의 국격을 추락시키고(원문-이미지 왜곡) 수리아에 맞서 벌어지는 전쟁을 지속시키기 위한 것이라고 덧붙였다.

 

스뿌뜨닉끄 방송 아랍통신원은 “그들은 수리아 남서부에서 하얀 철모 조직원들의 행동(원문-움짐임)을 감시하고 있으며, (하얀 철모들의)그와 같은 움직임들은 그 지역에서 무장테러분자들을 소멸하기 위해 수리아의 군사작전 전개는 화학무기로 공격하기 위한 것이라는 새로운 거짓 선전선동을 준비하는 것을 의미한다고 경고하는 말을 하였다.”고 전하였다.

 

한편 같은 날, 러시아 외교부와 국방부 합동 설명회(브리핑-briefing)에서 러시아 관리들은 “최근 해방된 도우마 실험실(무기제조공장-labs-laboratorium의 약자)에서 발견된 최첨단 폭발물과 화학무기를 제조하는데 사용된 기계(무기제조장비)들은 유럽과 북미(미국)에서 제조된 것들 이었다.”고 서방연합세력들은 테러분자들에게 화학무기를 사용하도록 뒤에서 지원을 하였음을 구체적 물증을 들어 폭로하였다.

 

계속하여 스뿌뜨닉끄는 “지난 4월 미국, 프랑스 그리고 영국은 수리아 전역의 수많은 목표들에 대해 미사일들을 발사하여 포격을 가하였고, 도우마에서 (수리아가)화학무기로 공격을 했다고 주장하는 하얀 철모가 제공한 동영상을 증거로 들며 자신들의 공격을 정당화 했다. 후에 조사된 결과는 그 동영상이 거짓(조작)이었다는 사실을 명백하게 보여준다.”고 지난 4월에 있었던 미국과 서방연합세력들이 “수리아 정부군이 화학무기를 사용하여 테러분자들과 민간인들을 공격했다는 설”은 하얀 철모조직이 조작한 거짓 영상들을 근거로 세계인을 상대로 선전선동을 하였음을 폭로하였다. 또한 서방연합세력들은 이를 근거로 하여 수리아 전역에 걸쳐 정부관리시설이나 군사시설 등에 대대적으로 미사일 포격을 가하였다. 그들은 하얀 철모조직들이 조작한 영상을 근거로 자신들이 대대적으로 감행한 미사일 포격을 정당화하였다.

 

불과 2달여 남짓한 시간이 흐른 현재 서방연합세력들이 벌인 교활한 선전선동과 무자비한 폭력성이 적나라하게 드러나고 말았다. 그럼에도 그들은 여전히 자신들의 범죄에 대해 아무런 사죄도 하고 있지 않으며 하얀 철모집단을 지원하는 척 하면서 테러집단을 지원하고 있다.

 

미국, 이스라엘, 영국, 프랑 등이 주축이 된 서방연합세력들은 수리아전에서 활동하고 있는 테러집단을 소멸하기 위해 군사적 개입을 한 것이 아니고 테러집단을 내세워 수리아를 직접 침략한 침략세력들이다. 또 최근 들어서는 테러집단과 반군집단을 뒤에서 지원하던 간접적인 개입에서 벗어나 수리아 지역에 군사기지를 건설하고 또 수리아 정부군들을 공격하는 등 직접 군사적으로 개입을 하는 등 직접개입방식을 택하고 있다.

 

----- 번역문 전문 -----


수리아 미국, 영국, 프랑스 하얀철모( White Helmets)를 통한 테러분자들 지원을 비난

2018년 6월 24일(2018년 6월 24일, 19시 44분)

▲ 《하얀 철모(화이트 헬멧-White Helmets)》은 2014년 영국군 장교 제임스 르 메슈리에르가 설립한 자칭 구조단체이고, 수리아 내 군사적 통제지역에서 인명을 구조하기 위해 공식적으로 활동을 하기 시작했다. 디마스쿠스와 모스크바는 그 기구는 지하디스트들을 위해 선전활동을 벌이고 있으며, 수리아가 비인도적인 공격을 했다는 공작성 거짓 성향의 엄청난 증거들을 제공하였다고 폭로하였다. 하얀 철모조직은 영국 왕실 소속의 영국군 첩보대가 직접 운영하는 첩보조직이다.     ©자주시보 이용섭 기자

수리아 외교부는 《하얀철모(화이트 헬멧-White Helmets,)》에게 $6백 6십만 달러의 재정을 배정하기로 한 워싱톤의 결정을 비난하였다. 그 단체는 누스라 프론트 테러집단을 위해 “선전선동(원문-매체 팔, 홍보)”역할을 하고 있다고 디마스쿠스와 모스크바가 지속적으로 비판을 해온 (무늬만의)구조단체이다.

 

“수리아 외교부는  ‘하얀 철모(White Helmets)’ 테러조직을 위해 추가적인 재정지원을 하기로  최근 결정을 한 미국에 대해 비난을 하였다. 그러한 결정은 2011년 이후 미국, 영국, 프랑스 그리고 그 연합국들이 수리아에서 여러 형태의 테러리즘을 지원해온 명백한(원문-뻔뻔스러운) 사례가 된다는 것을 증명한다.”고 외교부는 성명서에서 폭로하는 말을 했다고 수리아 국영통신사인 사나통신(Syrian Arab News Agency)이 토요일 전하였다.

 

또한 외교부는 미국과 또 다른 서방연합국들은 화학무기 테러를 포함하여 무장테러에 간여하기 위해 그 조직(하얀 철모)를 이용하고 있으며, 이러한 미국과 서방연합세력들이 하얀 철모조직을 이용하는 것은 수리아의 국격을 추락시키고(원문-이미지 왜곡) 수리아에 맞서 벌어지는 전쟁을 지속시키기 위한 것이라고 재차 그들의 입장을 강조하였다.

 

토요일(6월 23일), 스뿌뜨닉끄 아랍소식통은 그들은 수리아 남서부에서 하얀 철모 조직원들의 행동(원문-움짐임)을 감시하고 있으며, (하얀 철모들의)그와 같은 움직임들은 그 지역에서 무장테러분자들을 소멸하기 위해 수리아가 군사작전 전개는 화학무기로 공격하기 위한 것이라는 새로운 거짓 선전선동을 준비하는 것을 의미한다고 경고하는 말을 하였다. (수리아가 비인도적인 화학무기 공격을 하였다는 조작된 허위 사실을 대외적으로 홍보하는 역할에 대해 경고를 했다는 의미이다.)

 

같은 날, 러시아 외교부와 국방부 합동 설명회(브리핑-briefing)에서 러시아 관리들은 최근 해방된 도우마 실험실(무기제조공장-labs-laboratorium의 약자)에서 발견된 최첨단 폭발물과 화학무기를 제조하는데 사용된 기계(무기제조장비)들은 유럽과 북미(미국)에서 제조된 것들이었다고 재차 강조하였다.

 

일요일(24일)에 공개적으로 진행된 대담에서 바샤르 알 아사드 수리아 대통령은 수리아에 맞서(수리아를 점령하려고) “직접적으로 군사적 개입을 하기 위한” 명분으로 수리아 정부군들이 화학무기를 사용했다는 “설(이야기)”을 이용하는 서방의 패권주의(원문- 서방의 권력) 국가들을 폭로(비난)하였다. 또한 그는 테러분자들은 서방패권주의 국가들이 이용하는 도구에 불과하기 때문에 미래 언제인가는 소위 말하는 칼리프테 건설을 할 것이라는 생각으로 되돌아갈 것이라고 믿는다고 말 했다.

 

《하얀 철모(화이트 헬멧-White Helmets)》은 2014년 영국군 장교 제임스 르 메슈리에르가 설립한 자칭 (인명, 인권)구조단체이고, 수리아 내 군사적 통제지역에서 인명을 구조하기 위해 공식적으로 활동을 하기 시작했다. 디마스쿠스와 모스크바는 그 (하얀 철모)기구(집단)는 지하디스트(무장테러집단)들을 위해 선전활동을 벌이고 있으며, (하얀 철모는 수리아가 화학무기 등 비인도적인)공격을 했다는 공작성 거짓 성향의 엄청난 증거(정보자료)들을 제공하였다고 폭로하였다. 지난 4월 미국, 프랑스 그리고 영국은 수리아 전역의 수많은 목표들에 대해 미사일들을 발사하여 포격을 가하였고, 도우마에서 (수리아가)화학무기로 공격을 했다고 주장하는 하얀 철모가 제공한 동영상을 증거로 들며 자신들의 공격을 정당화 했다. 후에 조사된 결과는 그 동영상이 거짓(조작)이었다는 사실을 명백하게 보여준다.

 

* 러시아에서 테러단체는 불법이다. AKA 자브해뜨 파떼흐 알-샴. 또한 알-카에다의 수리아 지부라고도 한다.


***** Caliphate: 예언자 마호메트가 죽은(632) 뒤 수세기 동안 이슬람 공동체를 비롯하여 그 통치권 아래 있는 영토와 민족들로 구성된 정교일치의 국가. 세속적인 권위와 때로는 정신적인 권위도 어느 정도 가진 칼리프가 통치하는 제국은 칼리프제가 시작되어 처음 2세기 동안 서남아시아 대부분, 북아프리카, 스페인으로 통치영역을 확대했다.

후기에는 그 계승분쟁으로 인해 쇠퇴기에 접어들다가 1258년 몽골이 바그다드를 파괴함으로써 붕괴되었다


----- 원문 전문 -----


Syria Accuses US, UK, France of Backing Terror Through Support for White Helmets

19:21 24.06.2018(updated 19:44 24.06.2018)

▲ 《하얀 철모(화이트 헬멧-White Helmets)》은 2014년 영국군 장교 제임스 르 메슈리에르가 설립한 자칭 구조단체이고, 수리아 내 군사적 통제지역에서 인명을 구조하기 위해 공식적으로 활동을 하기 시작했다. 디마스쿠스와 모스크바는 그 기구는 지하디스트들을 위해 선전활동을 벌이고 있으며, 수리아가 비인도적인 공격을 했다는 공작성 거짓 성향의 엄청난 증거들을 제공하였다고 폭로하였다. 하얀 철모조직은 영국 왕실 소속의 영국군 첩보대가 직접 운영하는 첩보조직이다.     ©자주시보 이용섭 기자

The Syrian Foreign Ministry has come out with a scathing criticism of Washingtons decision to allocate $6.6 million to the White Helmets, a rescue group which Damascus and Moscow have repeatedly accused of serving as a "media arm" for the Nusra Front terrorist group.

 

"The Syrian Foreign Ministry condemns the recent US decision to provide additional financial support to [the] White Helmets terrorist organization, which is a blatant embodiment of US, French, British and other states support for various kinds of terrorism witnessed in Syria since 2011," the ministry said in a statement released by the Syrian Arab News Agency on Sunday.

 

The Foreign Ministry also reiterated its position that the US and some other Western countries have used the organization to engage in terrorism, including chemical terrorism, to try to distort Syrias image and prolong the war against the country.

 

On Saturday, sources speaking to Sputnik Arabic said that they were monitoring the movement of White Helmets members in southwest Syria and warned that such movements could signify preparations for a new false flag chemical attack amid the ongoing Syrian military operation against militants in the region.

 

The same day, at a joint briefing by the Russian foreign and defense ministries, Russian officials revealed that the equipment used to make advanced explosives and chemical weapons at labs in recently liberated Douma was made in Europe and North America.

 

In an interview with the Russian media released Sunday, Syrian President Bashar Assad accused Western powers of using "stories" about the Syrian Armys use of chemical weapons as a "pretext for direct military intervention" against the country. He also said that he believes that the terrorists would return to the idea of building a so-called caliphate one day because they are a tool used by Western powers.

 

The White Helmets are a self-described rescue organization founded by former British Army officer James Le Mesurier in 2014 and officially tasked with saving lives in militant-controlled areas of Syria. Damascus and Moscow have accused the group of being a propaganda arm for the jihadists and have provided extensive evidence on the groups propensity to stage fake attacks. In April, the US, France and Britain launched missile strikes against numerous targets across Syria, justifying the attack with video evidence of an alleged chemical attack in Douma provided by the White Helmets. Subsequent investigations have shown that the video was a fake

 

* A terrorist group outlawed  in Russia. AKA Jabhat Fateh al-Sham. Also described as al-Qaedas Syrian branch.

 

***** Caliphate: 예언자 마호메트가 죽은(632) 뒤 수세기 동안 이슬람 공동체를 비롯하여 그 통치권 아래 있는 영토와 민족들로 구성된 정교일치의 국가. 세속적인 권위와 때로는 정신적인 권위도 어느 정도 가진 칼리프가 통치하는 제국은 칼리프제가 시작되어 처음 2세기 동안 서남아시아 대부분, 북아프리카, 스페인으로 통치영역을 확대했다.

후기에는 그 계승분쟁으로 인해 쇠퇴기에 접어들다가 1258년 몽골이 바그다드를 파괴함으로써 붕괴되었다.


원본 기사 보기:자주시보
기사입력: 2018/07/03 [09:04]  최종편집: ⓒ 인터넷저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수리아 하얀철모 테러분자 지원 미영프] 수리아, "서방 '하얀철모' 통해 테러분자 지원" 번역, 기사 이용섭 기자 2018/07/03/
뉴스
최근 인기기사
실시간 댓글
최순실 정체가 충격이다 필독하자 국정
성범죄 1위 목사 미투운동 대박이다 인
대한민국 초딩필수상식 필독하자 인생
국정농단최순실 정체가 충격이다 최순실
초딩 필수 종교상식 필독하자 맹신 바
맹신 바보들아 정신차려라 무지에서 깨
쓰레기들
(((성범죄 1위 목사 증거자료))) 2002
정치도 종교도 개판이다 적극홍보하자
미투운동악용하는 이명박김주하 ??? =
  회사소개만든이광고/제휴 안내후원기사제보기사검색
Copyright ⓒ 2006 인터넷저널. All rights reserved. Email us for more information. e메일 injournal@injourna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