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언론블로그·UCC댓글논쟁디지털세상월드뉴스정치·경제사회·문화포토·만평
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비번 찾기
편집  2018.07.22 [11:43]
자유게시판   편집게시판   전체기사보기
홍수 카우아이섬 돕는 기부자들
 
인터넷저널

카우아이(Kauai) 섬은 4월 중순에 24시간 동안 50인치나 되는 기록적인 비가 쏟아져 섬의 일부가 폐허화됐다. 이 때 내린 집중 호우는 홍수가 되어 수백만 달러의 재산 피해와 가옥, 학교, 사업체 시설, 도로, 다리, 농토, 공공 집회 장소 등을 파괴했다.

미카 케인(Micah Kane) 하와이 커뮤니티 재단(Hawaii Community Foundation, HCF) 최고경영자(CEO) 겸 회장은 “카우아이 섬의 많은 사람들이 살 집이나 의복과 자동차 등 필수품을 구하지 못해 고통 받고 있다”며 “날씨가 개이고 홍수가 줄어들긴 했지만 카우아이 섬 주민들은 아직 부족한 것이 매우 많다”고 말했다.

하와이의 주요 자선단체인 HCF는 피에르 앤 팜 오미디야르(Pierre and Pam Omidyar) 및 익명의 기부자 2명과 함께 엄청나게 큰 홍수 피해를 복구하기 위해 즉시 필요한 지원과 장기적인 지원을 제공하는 노력의 일환으로 카우아이 구호 및 복구 기금(Kauai Relief and Recovery Fund)을 설립했다. 이 기금은 현재까지 150여만달러를 모금했다. 기부자 중에는 페이스북 설립자인 마크 저커버그(Mark Zuckerberg)와 부인 프리실라 챈(Priscilla Chan) 박사, 뉴올리언스 세인츠(New Orleans Saints) 미식축구팀 쿼터백인 드루 브리스(Drew Brees)와 부인 브리타니(Brittany), 가수 잭 존슨(Jack Johnson) 등이 있다.

 

▲     © 인터넷저널




카우아이 섬에 가 있는 HCF의 팀은 구호 활동에 걸림돌이 되는 물류적 장애를 극복하기 위해 현지 지역 사회 파트너들과 회합을 갖는데 주력했다. 그들은 기존에 구축한 관계를 활용하여 비영리 단체, 기업체 및 현지 지방 정부 당국과 협조하여 필요한 사항을 종합적으로 평가한 다음 자원을 신속하게 배정했다. 현재까지 20여 개 단체에 거의 50만 달러의 보조금을 지원하여 식품과 비상 주거시설을 즉시 제공하고 육아 지원과 학교시설이 손상되어 학교에 가지 못하는 어린이들을 위한 교실을 제공토록 했다.

카우아이 구호 및 복구 기금에 모금된 자금은 아래와 같은 용도로 분류했다. △즉시 구호(비상 식품, 식수, 주거시설, 의료 제공) △안정을 위한 구호(지역 사회가 육아, 학교 교육 재개, 고여 있는 물에 대한 보건 정보, 쓰레기와 곰팡이 및 잔해에 대한 지원 등의 활동을 재개하도록 지원) △재건(주택과 시설 수리, 보수).

HCF는 카우아이 섬 주민들이 즉시 필요로 하는 것을 지원하기 위한 기부금의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카우아이 구호 및 복구 기금의 기부자들에 대해 행정 수수료를 90일 간 유예한다고 발표했다.

구호에 도움을 주는데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온라인(HawaiiCommunityFoundation.org/KauaiRelief)으로 또는 하와이 커뮤니티 재단(Hawaii Community Foundation)(주소: 827 Fort Street Mall, Honolulu, HI, 96813)으로 우편을 보내 카우아이 구호 및 복구 기금에 기부할 수 있다.

100년 이상 지역 사회 서비스를 제공해온 HCF는 하와이주의 대표적 자선 단체이다. HCF는 삶과 지역사회를 변혁시키기를 열망하는 기부자들이 세운 250개의 장학기금을 포함하여 850여 개 기금을 관리하고 있다. 재단은 2017년에 600여 만 달러의 장학금을 포함해 하와이 전역에 걸쳐 5900만 달러 이상의 보조금과 계약 자금을 제공했다. 또 HCF는 비영리 부문의 지역사회 문제와 변화 추세에 대응하는 자원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620005224/en/


기사입력: 2018/06/22 [10:30]  최종편집: ⓒ 인터넷저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카우아이 홍수 피해자 돕기 기부] 홍수 카우아이섬 돕는 기부자들 인터넷저널 2018/06/22/
뉴스
최근 인기기사
실시간 댓글
최순실 정체가 충격이다 필독하자 국정
성범죄 1위 목사 미투운동 대박이다 인
대한민국 초딩필수상식 필독하자 인생
국정농단최순실 정체가 충격이다 최순실
초딩 필수 종교상식 필독하자 맹신 바
맹신 바보들아 정신차려라 무지에서 깨
쓰레기들
(((성범죄 1위 목사 증거자료))) 2002
정치도 종교도 개판이다 적극홍보하자
미투운동악용하는 이명박김주하 ??? =
  회사소개만든이광고/제휴 안내후원기사제보기사검색
Copyright ⓒ 2006 인터넷저널. All rights reserved. Email us for more information. e메일 injournal@injourna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