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땡큐 파이어맨, 토닥토닥 119콘서트' 25일

박찬우 기자 | 기사입력 2018/05/25 [10:06]

'땡큐 파이어맨, 토닥토닥 119콘서트' 25일

박찬우 기자 | 입력 : 2018/05/25 [10:06]

소방청과 소방공제회는 가정의 달을 맞아25() 오후 7, 서울 건설공제회관에서 공상 소방관(가족 포함) 대상으로20181,땡큐 파이어맨!, 토닥토닥 119토크 콘서트행사를 개최한다.


* 2회 개최 정례화(상반기수도충청강원/하반기영호남제주)


재난현장에서 희생·봉사정신을 실천하는 현장대원(공상)들을 응원하고감사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하여 개최된 본 행사는 첫 번째,소방관들의 삶과 사랑을 소재로 실제 실화의 주인공이 배우로 등장하는 뮤지컬 (땡큐 파이어맨)이 진행되고, 조우종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토닥토닥 119토크쇼에서는 다양한 사연을 가진 소방관과 가족의 진솔한 이야기가 이어지며, 모차르트 클래식과 동요 메들리를 레퍼토리로 K필하모닉 오케스트라공연은가족 모두가 한 자리에 모인 소중한 시간을 더욱 특별하게빛낼 계획이다.


특별 게스트로 소방청장5월의 산타클로스로 변신하여 소방관 자녀들의 소원을 들어주고 감사와 격려의 메시지를전달한다.


행사장 외부에 진행되는 부대 행사로 소방관들의 심리안정과 대국민 자살예방을 위하여 PHQ(우울증선별검사), MBTI(성격유형검사), 노바코 분노척도 등 전문 검사와 상담을 무료로 제공하는 부스를 운영하며,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담아 가족들에게 엽서를 쓰면 한 달 후에 배달되는 땡큐 트리, 슈퍼 히어로 사진전 등이 다채롭게 펼쳐진다.


조종묵 소방청장은위험한 재난현장에서 늘 국민에게 먼저 달려가손을 내미는 소방관들에게 국민들의 사랑과 응원은 자긍심의 원천이다.소방청 개청 이후 처음으로 개최한 소방가족 화합행사로, 앞으로지속적인 소통·화합의 장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원본 기사 보기:safekoreanews
  • 도배방지 이미지

소방관 위로 콘서트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