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사회적기업학교 참여자 모집 28일까지

서재영 기자 | 기사입력 2018/05/22 [10:26]

울산, 사회적기업학교 참여자 모집 28일까지

서재영 기자 | 입력 : 2018/05/22 [10:26]
border=0
    울산광역시
[더뉴스코리아=서재영 기자]사회적기업 창업희망자 및 기업관계자를 대상으로 하는 ‘사회적기업 창업아카데미가 문을 연다.

울산시는 울산사회적경제지원센터를 통해 ‘2018년도 상반기 사회적기업 창업아카데미’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사회적기업 창업아카데미’는 울산시에서 지정하는 예비사회적기업 신청 시 필요한 필수교육 중 하나로, 여기에 사회적기업 창업 및 경영 컨설팅 교육과정과 사회적 기업가 양성 과정을 더함으로써 사회적 기업을 발굴·육성하고 사회적 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사업은 울산시가 전액 지원하는 사업으로 상·하반기로 연 2회 교육 과정별로 운영되며, 상반기 창업아카데미 운영은 오는 29일에서 7월 5일까지 중구 ‘마제스타워 상가3층’에서 진행된다.

참여대상은 관내 창업희망자 및 사회적기업 관계자 140명이다.

운영 분야는 사회적기업 창업희망자 아카데미, 예비 사회적기업 및 사회적 기업가 리더십 아카데미이다.

주요 교육내용으로 사회적기업 육성사업의 이해 및 창업팀 사례 사회적기업의 인사노무관리 사회적기업의 경영전략 수립 가치제안 및 디자인씽킹을 통한 비즈니스 모델 수립 등이다.

이에 앞서 울산사회적경제지원센터는 오는 28일까지 참여자 모집을 통해 40여 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울산시 지역공동체과나 울산사회적경제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원본 기사 보기:더뉴스코리아
  • 도배방지 이미지

울산 사회적기업 창업학교 참여자 모집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