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언론블로그·UCC댓글논쟁디지털세상월드뉴스정치·경제사회·문화포토·만평
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비번 찾기
편집  2018.12.14 [10:17]
자유게시판   편집게시판   전체기사보기
문대통령 동메달 신의현 선수에게 감동 축전
평창 겨울패럴림픽 크로스컨트리 선전 축하, "용기줘 감사 합니다"
 
서울의소리

문재인 대통령은 11일 2018 평창겨울패럴림픽 장애인 크로스컨트리스키 종목에서 동메달을 딴 신의현 선수에게 감동의 축전을 보내 격려했다.

 

문 대통령은 이날밤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신의현 선수에게 전할 축전을 공개했다.

 

 

문 대통령은 축전에서 “태극기를 두른 이마와 터질듯한 두 어깨에서 불굴의 인생을 보았다”며 “우리들에게 용기를 주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언덕도 있고 긴 평지도 있는 15㎞ 눈길은 신 선수의 삶처럼 느껴진다”면서 “신 선수는 절망을 이겨내고 여기 오기까지 상상할 수 없는 고통을 견뎌냈다. 하지 절단 동의서에 이름을 적어야 했던 어머니는 ‘다리가 없어도 행복하게 살 수 있다고 하셨는데 참으로 숙연해진다”고 했다.

 

문 대통령은 “‘철인’이 이제 국민 모두의 자랑이 됐다”며 “끝까지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11일 강원도 평창 바이애슬론센터에서 열린 평창동계패럴림픽 크로스컨트리스키 남자 15㎞ 좌식 종목에서 신의현 선수가 질주하고 있다. 연합뉴스 


신의현 선수는 11일 강원도 알펜시아 바이애슬론 센터에서 열린 장애인 크로스컨트리스키 남자 15㎞ 좌식 종목에서 동메달을 목에 걸어 우리나라 선수단에 대회 첫 메달을 안겼다.


원본 기사 보기:서울의소리
기사입력: 2018/03/13 [10:25]  최종편집: ⓒ 인터넷저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신의현 패럴림픽 동메달 문재인 축전] 문대통령 동메달 신의현 선수에게 감동 축전 서울의소리 2018/03/13/
뉴스
최근 인기기사
실시간 댓글
지금은 한국교회가 수구꼴통이라고 조
최순실 정체가 충격이다 필독하자 국정
성범죄 1위 목사 미투운동 대박이다 인
대한민국 초딩필수상식 필독하자 인생
국정농단최순실 정체가 충격이다 최순실
초딩 필수 종교상식 필독하자 맹신 바
맹신 바보들아 정신차려라 무지에서 깨
쓰레기들
(((성범죄 1위 목사 증거자료))) 2002
정치도 종교도 개판이다 적극홍보하자
  회사소개만든이광고/제휴 안내후원기사제보기사검색
Copyright ⓒ 2006 인터넷저널. All rights reserved. Email us for more information. e메일 injournal@injourna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