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언론블로그·UCC댓글논쟁디지털세상월드뉴스정치·경제사회·문화포토·만평
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비번 찾기
편집  2018.02.20 [02:04]
자유게시판   편집게시판   전체기사보기
드라마 '리턴' 고현정 하차, SBS 악재 겹쳐
주연배우 연출자 폭행에 대본 못외워 프롬프터 사용요구 등 논란
 
이경헌 기자

▲ 사진출처=SBS 드라마 <리턴> 방송화면 캡쳐


방송 초반부터 말도 많고, 탈도 많은 SBS 드라마 <리턴>이 점점 파국으로 치닫고 있다.

고현정이 연출자를 폭행하는가 하면, 대본을 외우지 못해 촬영장에 프롬프터(대통령 연설 등에 쓰이는 글자가 나오는 화면)을 요구하는 등 만행을 저질러 결국 주연배우가 교체되는 우여곡절을 겪었다.

뿐만 아니라, 방송통신심의위원회는 이 작품에 대해 선정성과 폭력성, 여성비하 등을 이유로 경고 처분을 내려 향후 방송사 재허가 심사 때 벌점을 받게 됐다.

여기에 더해 한회를 2편으로 쪼개기 편성하는 탓에 오늘(14일) 방송되는 15회에서는 고현정이 1분의 중간광고 후 방송되는 16회에서는 박진희가 최자혜 변호사 역을 맡게 되는 말 그대로 웃픈(웃기면서도 슬픈) 상황이 발생하게 됐다.

첫 방송 때부터 표절 논란에 휩싸이며 불안한 출발을 한 <리턴>은 결국 주연배우 교체와 법정제재까지 받게 되면서 과거 드라마 왕국으로 불리던 SBS의 아성을 한 순간에 무너뜨렸다.

특히 이번 작품은 CJ E&M의 드라마 전문 스튜디오인 스튜디오드래곤의 대항마로 내세운 SBS 계열사인 더스토리웍스의 작품으로, 이번 일을 계기로 전문 스튜디오로서의 치명타를 입게 됐다.

/디컬쳐 이경헌 기자


원본 기사 보기:디컬쳐
기사입력: 2018/02/15 [10:24]  최종편집: ⓒ 인터넷저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
[리턴 고현정 폭행 ] 드라마 '리턴' 고현정 하차, SBS 악재 겹쳐 이경헌 기자 2018/02/15/
뉴스
최근 인기기사
실시간 댓글
서란이와 유흔의 관계가 현영과 윤교의
예수 믿으면 천국간다를 스스로 사기임
목사나 기독교인이 역술원가고 무당집
현재 군청은 도로가 좁고 너무 복잡합니
오늘 은사님 생각이 문득 들어 검색을
서민교수 예전 글 보면 모두 이런식으로
반어법으로 비꼬신것 같네요 신비주의부
돌려까기
근데 이건 비꼬는 글 아닌가요?..?;;
치료가 필요해보이는 칼럼이군요.....
  회사소개만든이광고/제휴 안내후원기사제보기사검색
Copyright ⓒ 2006 인터넷저널. All rights reserved. Email us for more information. e메일 injournal@injourna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