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차소녀’ 김민지, 에픽하이 뮤비출연

'1분 1초'에서 타블로의 헤어진 연인 ‘신비소녀’로 뜨거운 관심

보아돌이 | 기사입력 2008/10/17 [12:26]

‘17차소녀’ 김민지, 에픽하이 뮤비출연

'1분 1초'에서 타블로의 헤어진 연인 ‘신비소녀’로 뜨거운 관심

보아돌이 | 입력 : 2008/10/17 [12:26]
‘17차 소녀’ 김민지가 네티즌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17차> 음료광고에서 전지현과 함께 출연, 청초하고 깨끗한 이미지로 ‘17차 소녀’라 불리며 화제를 모았던 김민지가 에픽하이의 새 앨범 타이틀곡 <1분 1초> 뮤직비디오에 여주인공으로 등장, 비상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1분 1초>는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는 애틋한 사랑의 감정을 담은 곡으로, 피아노 선율에 랩을 섞는 색다른 방식과 화면을 거꾸로 돌리는 리와인드 방식의 이색적인 뮤직비디오로 공개된지 일주일밖에 지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이와 더불어 뮤직비디오에서 타블로와 함께 연인으로 등장한 신비소녀 김민지에 대한 반응도 뜨겁다.
 
▲ 에픽하이의 <1분 1초> 뮤직비디오의 한 장면.     © 보아돌이

김민지는 뮤직비디오에서 타블로의 헤어진 연인으로 등장, 타블로의 기억 속에서 예쁜 사랑을 하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여인의 모습을 깜찍하게 선보이고 있다.
 
특히 커다란 눈망울에 하얗고 깨끗한 이미지로 극에 신비로움을 더하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1분 1초>에 등장한 신비소녀가 누구냐’, ‘깨끗하고 청초한 이미지가 너무 예쁘다’, ‘어딘지 모를 신비로움이 에픽하이의 감수성 짙은 음색과 너무 잘 어울린다’ 며 호평을 쏟아냈다.
 
한편, 김민지는 남양유업 <17차> 광고로 큰 관심을 받은데 이어 태국 유명화장품 <미스틴>의 ‘BB Wonder Cream’ 새 광고모델로 한국을 대표하는 얼굴로 발탁되며 ‘차세대 광고퀸’으로 각광받고 있는 기대주.

▲ 에픽하이의 <1분 1초> 뮤직비디오의 한 장면.     © 보아돌이

또한 최근 MBC 시트콤 <그분이 오신다>에 정재용의 깜찍 여친으로 캐스팅된데 이어 KBS 2TV 새 대하사극 <천추태후>에 문화왕후의 아역으로 전격 캐스팅되며 ‘브라운관 샛별’로 비상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대형 신인이다.
가끔은 말랑말랑하고 멜랑꼴리한 기사도 필요하다는 생각에 만든 김오달 기자의 엔터테인먼트 기사용 세컨드 아이디 '보아돌이'입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에픽하이 뮤비, 17차소녀 김민지, 타블로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