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마워요 문재인' 포털 실시간검색어 1위

취임 100일 누리꾼들 이벤트, 기념 '문재인 우표' 줄서서 그매

신종철기자 | 기사입력 2017/08/18 [08:07]

'고마워요 문재인' 포털 실시간검색어 1위

취임 100일 누리꾼들 이벤트, 기념 '문재인 우표' 줄서서 그매

신종철기자 | 입력 : 2017/08/18 [08:07]

 

▲     © 보도국 신종철 기자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신종철 기자]문재인 대통령이 취임 100일을 맞은 17일 국내 인터넷상에서는 고마워요 문재인이라는 문구가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이날 오후 1시 현재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는 고마워요 문재인이 차지했습니다.

17일 문재인 대통령 취임 100일을 맞은 가운데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고마워요 문재인’이 상위 검색어에 올랐다. 

 

이 같은 이유는 트위터, 페이스북 등 각종 소셜네트워크(SNS)와 인터넷 커뮤니티 등을 통해 ‘고마워요 문재인’ 실시간 검색어 올리기 이벤트가 퍼져나갔기 때문으로 보인다.

 

이런 가운데 일반 네티즌들도 이 이벤트에 동참하면서 ‘고마워요 문재인’은 이날 오후 1시 30께 현재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올랐다. 

 

한편 이날 문재인 대통령 취임 100일 기념 우표가 발행되면서 ‘문재인 우표’ 구매를 위해 줄 서 있는 시민들의 모습이 공개됐다.

 

김성주 전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이날 자신의 소셜네트워크(SNS)에 “문재인 대통령 취임기념 우표를 구입하려고 우체국 문 열기도 전에 줄지어 서 있는 전주 우체국 현재 모습. 우체국 관계자 말로는 참으로 오랜만에 보는 광경이라더라”라는 말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해당 사진에는 이날 전북 전주우체국 앞에서 ‘문재인 우표’를 사기 위해 이른 아침부터 줄을 서있는 시민들의 모습이 보인다. 이에 대하 한 네티즌은 “고마워요 문재인 이게 나라다”라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문재인 우표’는 전국 220여개 총괄 우체국, 인터넷우체국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우표가격은 330원, 소형시트는 420원, 기념우표첩은 23000원이다.


원본 기사 보기:pluskorea
  • 도배방지 이미지

고마워요 문재인 기념우표 취임 100일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