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언론블로그·UCC댓글논쟁디지털세상월드뉴스정치·경제사회·문화포토·만평
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비번 찾기
편집  2017.12.14 [01:14]
자유게시판   편집게시판   전체기사보기
탤런트 김정아, 패션사업가로 변신
트렌디오아 실용성 갖춘 의류전문 인터넷쇼핑몰 운영
 
보아돌이
탤런트 김정아가 트렌디와 실용성을 고루 갖춘 의류 전문 인터넷쇼핑몰 스타일앤 스타일(www.stylenstyle.co.kr)을 오픈하고 패션사업가로 변신하여 대 성공을 이루고 있다.
 
김정아는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하고 동기생인 홍경민, 안연홍 등과 함께 안방극장에서 많은 활약을 하였다.
 
김희선 주연의 화제작이었던 sbs '토마토'와 영화 '산전수전', mbc 미니시리즈 '세상끝까지', kbs 맥랑시대, 내일은 사랑, 전설의 고향까지 두루 출연하며 연기력을 갖추었던 그녀는 평소 뛰어난 패션 감각과 미적 재능을 살려 스타일엔 스타일을 운영하게 됐다고 밝혔다.
 
▲ 의류 전문 인터넷쇼핑몰 스타일앤 스타일을 오픈하고 패션사업가로 변신한 탤런트 김정아.     © 보아돌이

스타일앤 스타일은 여성스럽고 러블리하며 간결하다.
 
보통 쇼핑몰이면 최대한 많은 상품을 진열 하니라 눈이 어질 하지만 스타일앤스타일은 시원하고 깔끔하게 꾸미고 있으며, 직접 모델로 나선 김정아는 10시간 이상의 촬영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아이템 하나하나가 제 얼굴이라는 듯 부단한 애정으로 임했다.
 
이에 그의 블로그에는 하루600여명의 팬과 물건을 사려는 사람들이 다녀가고 있고, '역시 뭘 입어도 이쁘다', '10년전이나 지금이나 똑같다', '몸매 관리를 어떻게 한거냐' 등 많은 찬사가 쏟아져 나오고 있다.
 
▲ 의류 전문 인터넷쇼핑몰 스타일앤 스타일을 오픈하고 패션사업가로 변신한 탤런트 김정아.     © 보아돌이

최근 연예인들이 자신의 이름을 앞세워 홍보에 열을 올리고 있는 반면 김정아는 자신의 이름을 내세우지 않은 채 패션 아이템으로 정면승부를 하고 있다. 트렌디 하면서 실용적이어서 높은 퀄리티와 합리적인 가격에 패션 피플들의 입소문이 자자하다.
 
김정아는 "패션 사업은 어릴적 부터 꿈꿔왔던 일"이라면서, "요즘 제가 운영하는 사이트를 보시고 같이 일하시던 방송 관계자 분들이 섭외문의가 잦아졌다. 연기도 중요하지만 지금은 국내 제일의 패션몰로 발돋움 하는 게 목표"라고 밝혔다.
 
▲ 의류 전문 인터넷쇼핑몰 스타일앤 스타일을 오픈하고 패션사업가로 변신한 탤런트 김정아.     © 보아돌이

 

가끔은 말랑말랑하고 멜랑꼴리한 기사도 필요하다는 생각에 만든 김오달 기자의 엔터테인먼트 기사용 세컨드 아이디 '보아돌이'입니다.
 
기사입력: 2008/08/16 [10:15]  최종편집: ⓒ 인터넷저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
[김정아, 온라인쇼핑몰] 탤런트 김정아, 패션사업가로 변신 보아돌이 2008/08/16/
뉴스
최근 인기기사
실시간 댓글
성남시장님은 성남시에 대한 시민의 의
태극기를 저런대 도용해서 한다는자체가
김오달입니다. 페이스북으로 메시지 주
누구신지요?
김오달 기자님 연락처 좀 알수 있을까
무생이사위 마악전과가 있는데, 집유로
아무리 생각혀도 준표가 방빼야겠다,
씨발럼이라고 썼다가 고소당함 주어 없
518진실규명을 원합니다. 당시 진실을
다운로드하면 무료입장할수 있다는데
  회사소개만든이광고/제휴 안내후원기사제보기사검색
Copyright ⓒ 2006 인터넷저널. All rights reserved. Email us for more information. e메일 injournal@injourna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