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조] "씹어대는 홍준표, 이빨쎈거 자랑마라"

홍 "文대통령 호남 지지율 99%는 김정은 능가한 것"이라 씹어

운영자 | 기사입력 2017/06/19 [10:58]

[시조] "씹어대는 홍준표, 이빨쎈거 자랑마라"

홍 "文대통령 호남 지지율 99%는 김정은 능가한 것"이라 씹어

운영자 | 입력 : 2017/06/19 [10:58]

[여원뉴스=이래서 시조]

 

▲ 대선기간에도 막말, 폭언 등으로 지탄을 받던 홍준표가, 문대통령 지지율에 대고 또 뜬금 없는 독설을 퍼부었다.     © 운영자



 

홍준표가 또 뜬금 없는 독설을 퍼부었다. 홍준표는 문대통령에 대한 지지율에 대해서, 김정은을 능가했다느니, 코미디같은 여론조사니 하며 악의에 가득찬 독설을 퍼부었다. 

 

 연합뉴스에 의하면 자유한국당 당대표 경선에 출마한 홍준표는 17일 한 여론조사 기관이 발표한 문재인 정부의 여론조사 지지율을 두고 "북한 김정은의 지지율을 능가한 것"이라고 비판했다.

 

홍준표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오늘 어느 여론조사에 의하면 문재인 정부에 대한 호남 지역 지지율이 99%라고 발표됐다"며 "그 기관의 조사가 사실이라면 이것은 북한의 김정은 지지율을 능가하는 놀라운 지지율"이라고 썼다.

 

홍준표는 이 여론조사 기관에 대해 "대선 전부터 우리와 반대편에 서서 우리를 힘들게 했던 그 기관"이라며 "코미디 같은 여론조사가 언제까지 계속될지 한번 지켜보자"고 주장했다.

 

 전날 한국갤럽은 13∼15일 전국 성인 1천3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여론조사(95% 신뢰 수준, 표본오차 ±3.1%포인트)에서 문 대통령의 직무수행 긍정평가는 83%로, 일주일 전보다 1%포인트 상승했다고 밝혔다.

 

 

갤럽은 또 문 대통령 직무수행을 긍정평가하는 지역별 조사결과와 관련해 광주·전라 지역에서 지난주보다 5%포인트 상승한 99%를 기록했다고 발표했다.

 

홍준표의 이런 독설은, 그렇다면 한국갤럽이 숫자를 조작했다는 것인지, 책임 있는 해명이 있어야 할 것같다.

 

그래서 튀어나온 즉석 시조 한 토막..

 

 

청산리 벽계수야, 수이 감을 자랑 마라.

일도 창해 하면 다시오기 어려워라

명월이 만공산 하니 쉬어간들 어떠리.


철없는 홍준표야 이빨쎈거 자랑마라

이나라 국민들이 바보가 아니어든

독침같은 그이빨 부러지면 어쩔려고

 

 

 

 

 

 

 


원본 기사 보기:yeowonnews.com
  • 도배방지 이미지

정치풍자 홍준표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