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원 등 전주영화제 레드카펫 게스트 공개

27일 오후 6시 영화의거리 돔 출연, 하씨 외 박해일·이일화·오달수 등...

박은경 기자 | 기사입력 2017/04/21 [10:54]

하지원 등 전주영화제 레드카펫 게스트 공개

27일 오후 6시 영화의거리 돔 출연, 하씨 외 박해일·이일화·오달수 등...

박은경 기자 | 입력 : 2017/04/21 [10:54]
 (사진 왼쪽부터)  ▲ 하지원 ▲ 박해일 ▲ 이일화 ▲ 오달수.    /  사진제공 = 전주국제영화제     © 박은경 기자



 

오는 27일 전북 전주시 영화의 거리 내 전주 돔에서 화려한 축포를 쏘아 올릴 "18회 전주국제영화제"개막식 레드카펫 게스트가 공개됐다.

 

이날 프랑스 배우 겸 감독인 에두아르 바에르와 박혜진 아나운서 사회로 우리는 같은 꿈을 꾼다 = 몸과 영혼의 일디코 엔예디 감독비구니 특별복원 상영에 참석하는 배우 김지미국제경쟁 심사위원으로 위촉된 배우 하지원한국단편경쟁 심사위원 정은채한국영화시나리오작가협회가 시상하는 시나리오 작가상을 수상하는 배우 박해일수애오달수최근 개봉한 보통사람에서 열연을 펼친 장 혁 등이 레드카펫을 밟는다.

 

이어, 올해 영화제 각 부문 초청작에 출연한 한국경쟁에 선정된 "샘"의 주연 배우 류선영‧ "수성못"의 주연 배우 이세영‧"해피뻐스데이"의 서갑숙 등이 개막식 레드카펫에 참석한다.

 

, 코리아 시네마스케이프 부문 초청작인 "천화"의 이일화와 양동근을 비롯 "길"의 원로 배우 송재호와 허진 "가을 우체국"의 오광록 "돌아온다"의 손수현 "천사는 바이러스"의 이영아전주국제영화제 간판 프로그램 전주 시네마 프로젝트(JCP) 선정작인 "시인의 사랑"의 양익준 "초행"의 김새벽조현철도 레드카펫 무대를 장식한다.

 

이밖에 지난 2014년 개막작인 "신촌좀비만화"의 남규리 역시 개막식에 참석하기로 해 전주국제영화제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스타들이 대거 참가해 자리를 빛내줄 18회 전주국제영화제는 오는 27일 개막해 56일까지 열흘간의 일정으로 전주시 영화의 거리 일원에서 진행된다.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전북판
  • 도배방지 이미지

전주영화제 하지원 박해일 이일화 오달수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