둥글이 박성수, 페북복구 도와주세요

홍가혜 | 기사입력 2017/03/22 [10:09]

둥글이 박성수, 페북복구 도와주세요

홍가혜 | 입력 : 2017/03/22 [10:09]

 

[신문고 뉴스] 홍가혜 = 페이스북이 친박 일베들의 집단신고 때문인 듯 둥글이 박성수씨 페이스북을 삭제한 뒤 복구요구를 묵살하고 있습니다. 둥글이는 박근혜 정권의 경찰과 검찰을 개로 비유, 경찰서와 검찰청 앞에 개사료를 뿌리는 등 그동안 박근혜 정권에 혼신의 힘을 다해 저항한 운동가입니다.

 

 

▲ 2015년 당시 대구 수성경찰서에서 개사료를 뿌린 박성수 씨(사진출처-박성수 씨 페이스북)    

 

 

이에 그는 지난 2015년 2월 ‘박근혜도 국가보안법으로 수사하라’는 내용 등이 담긴 전단지를 제작·배포, 구속된 뒤 옥고를 치렀으며, 출소 후에도 최근까지 김진태 의원 등 친박 핵심들의 박근혜 옹호를 비판하다가 모욕 등으로 고발되어 재판을 받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친박 일베들은 박 씨를 집중 공격하고 있으며 이 연장선에서 박 씨의 재판에 증거자료들이 있는 페북을 ‘실명이 아니다’라고 집중적으로 신고하면서 차단되도록 한 것입니다.

    

이에 박성수씨의 지인은 저에게 둥글이 박성수 페이스북을 일베인지 박사모인지 모를 이들이 신고해서 페북에서 삭제 시켰답니다.라는 메시지를 보내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그리고 제가 본인에게 확인하자 둥글이가 열 받아 죽겠다며 대신 많은 이들에게 이 사실을 전해달라고 했습니다. 이 국정농단 정권이 저 홍가혜에 이어 박성수를 구속시켰던 희대의 웃지못할 사건은 여러분들이 기억하실테니 둥글이의 글을 올립니다. 아래는 둥글이 박성수씨가 쓴 글입니다.

 

 

 

 

 

둥글이 페북 살려주세요.

 

일베들의 집중적인 신고로 인하여 1주일 전에 둥글이 페이스북이 차단된 상황입니다. 복구를 하려고 신분증을 복사해서 보냈는데도 1주일 넘게 아무런 소식이 없는 상황입니다. 제 페이스북에는 앞으로 제가 받게 될 세 건의 재판에 제출해야 할 자료들이 들어 있습니다. (현재 저는 박근혜 명예훼손 사건, 김진태 모욕 사건, 검찰청 개똥 투척 사건으로 수사와 재판을 받고 있는 중입니다.)

    

따라서 페이스북이 복구 되지 않으면 골치 아파집니다. 아래의 페이스북 민원 페이지에 들어가셔서(로그인 해야 됨.) 청원의 글 좀 퍼 날라 주시기 바랍니다.

    

[청원의 글 퍼 나를 주소]

https://www.facebook.com/help/contact/507287962650443

 

- 청원의 글 -

둥글이 박성수씨 페이스북을 복구 시켜 주시기 바랍니다.

실명 확인 증명 서류 보낸지 10일이 지났으면 복구 시켜 주십시오.

https://www.facebook.com/sosmyworld

 

박성수씨는 박근혜 정권에 맞서 싸운 시민운동가 중의 하나로 여러 언론에 다뤄졌고 공안 탄압에 의해 옥고까지 치룬 사람입니다. 그런데 페이스북 실명을 쓰지 않는다는 이유로 박성수씨를 반대하는 정치적 집단들에게 집중적으로 신고 된 후 차단당했습니다.

    

박성수씨는 실명이 알려졌을 경우 박성수씨를 반대하는 정치적 집단들에게 불이익을 당할 수 있었기 때문에 습관적으로 닉네임을 사용해 왔던 이유가 있습니다. 여하간 실명을 쓰지 않는다고 페이스북이 차단되어 실명확인 절차를 거치려고 신분증을 복사해서 보낸 것이 10일지 지났는데(3월 11일에 보냄) 어떠한 조치도 없는 상황입니다.

    

페이스북이 차단되기 5일 전에는 페이스북 코리아에 직접 서류까지 보냈는데 이 이 또한 묵묵 부답입니다. 페이스북은 사용자들을 무시하는 이러한 횡포를 그만두고 박성수씨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신속히 복구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본 기사 보기:신문고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

박성수 동글이 페이스북 폐쇄 복구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