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핵닷컴, 새누리 의원들에게 탄핵찬성 촉구

"탄핵표결 지켜볼겁니다. 부결되면 대구서 정치할생각마십시오"

서울의소리 | 기사입력 2016/12/05 [10:25]

박근핵닷컴, 새누리 의원들에게 탄핵찬성 촉구

"탄핵표결 지켜볼겁니다. 부결되면 대구서 정치할생각마십시오"

서울의소리 | 입력 : 2016/12/05 [10:25]
오는 9일 국회 표결이 예정되어 있는 박근혜 탄핵에 반대 투표가 예상되는 새누리당 국회의원을 선택해 박근혜 탄핵 찬성을 촉구(압박)하는 e-메일을 보낼 수 있는 인터넷 홈페이지가 등장했다.  
 
2일 인터넷에 공개된 박근핵닷컴은 300명 국회의원들의 사무실 전화번호와 이메일, 트위터 및 페이스북 등의 SNS 계정까지 자신의 지역구 국회의원들에게 직접 촉구 메시지를 보낼 수 있는 정보들이 기입돼 있다. 


 
 
박근핵닷컴 - 바로가기박근핵닷컴은 지역구 유권자들이 국회의원에게 박근혜 탄핵소추안을 찬성하도록 촉구하기 위한 사이트입니다.

박근핵닷컴 홈페이지 주소는 페이스북과 트위터 등 SNS를 통해 확산되며 네티즌들 사이에서 공유되고 있다.

박근핵닷컴은 지역구 국회의원을 검색해 e-메일을 통해 탄핵 찬성 입장을 전달하는 서비스다. 홈페이지에 접속해 국회의원 이름을 검색하면 사진과 지역구, e-메일, 페이스북과 트위터 링크 등이 표시된다.

이름과 한줄 메시지, 개인 e-메일주소 등을 적고 탄핵청원보내기 버튼을 누르면 선택한 국회의원 e-메일로 청원서가 발송된다.
 
2일 저녁 9시 50분 현제 53,028명이 e-메일을 보냈으며 현제 빠르게 늘어나고 있다. 홈페이지에선 의원별로 청원서 발송 숫자를 확인할 수 있다.
 
경남 창원시마산시회원구 유권자 "지켜보겠습니다. 새누리당이 탄핵에 참여하지 않으면 평생 새누리는 찍을일 없을겁니다." 
 
경기 김포시을 유권자 : "탄핵 안하면 새누리당 국회의원 배출한 김포시민이라는것 자체가 쪽팔리고 부끄러워 못살것 같다. 제발 탄핵하시오!"
 
경남 밀양시의령군함안군창녕군 유권자 "탄핵이 역사앞에 답입니다. 더이상 우리대통이 아니오" 대구 동구을 유권자 "이번탄핵표결때 지켜볼겁니다. 부결되면 앞으로대구에서 정치할생각마십시오" 등의 박근혜 탄핵 촉구 글이 올라와 있다.
 
박근핵닷컴 제작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어떻게 뭘 더해야 그녀를 대통령직에서 물러나게 할 수 있을 지 고민했다"며 "그 결과가 바로 박근핵닷컴이다"고 말했다.

이어 "3차 대국민담화로 탄핵 발의의 통과 여부가 불투명한 상태다. 더군다나 탄핵의 표결 결과는 공개되지 않는다"며 "여러분의 목소리에 조금이나마 더 귀를 기울이는 지역구 국회의원에게 의견을 피력해주세요"라고 덧붙였다.


원본 기사 보기:서울의소리
  • 도배방지 이미지

박근핵닷컴 탄핵 촉구 새누리당 의원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