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댄스채널, 선댄스영화제 4편 기획전

내달 4일부터 국제영화제에서 상영됐던 독립영화 4편 소개...

윤혜진 기자 | 기사입력 2015/06/21 [01:56]

선댄스채널, 선댄스영화제 4편 기획전

내달 4일부터 국제영화제에서 상영됐던 독립영화 4편 소개...

윤혜진 기자 | 입력 : 2015/06/21 [01:56]
[시사코리아=윤혜진 기자] 올해 선댄스국제영화제를 통해 관객을 만난 독립영화 4편을 볼 기회가 생겼다.

케이블 채널 선댄스채널은 16일 다음 달 4일부터 2015 프레시 프롬 선댄스 영화제(Fresh From Sundance Film Festival 2015) 기획전을 열고 올해 영화제에서 주목받은 4편의 영화를 매주 한 편씩 내보낸다고 밝혔다.

첫날인 4일에는 프랑소와 들릴 감독의 코러스가 시청자를 만난다. 8살 아들을 잃은 후 슬픔을 이기지 못하고 헤어진 부부가 다시금 서로를 의지하며 상처를 치유하는 과정을 담았다. 11일에는 크리스마스트리를 파는 한 남자가 신비로운 여자와 다양한 손님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크리스마스, 어게인(감독 챨스 포에켈)이 방송된다.

18일에는 싱크로나이즈드 선수를 꿈꾸는 제니가 어머니의 죽음으로 암울한 삶을 살다가 다시금 꿈을 찾아가는 여정을 그린 영화 클로로(감독 람베르토 산펠리체)가 소개될 예정이다. 25일에는 자신을 세상에서 가장 강한 남자라고 믿는 비프가 소중히 여기던 값비싼 자전거를 잃어버리고 이를 되찾는 과정을 유쾌하게 다룬 영화 더 스트롱기스트 맨(감독 케니 리치스)이 전파를 탄다.

자세한 정보는 선댄스채널 공식홈페이지(www.sundancechanne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본 기사 보기:시사코리아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