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언론블로그·UCC댓글논쟁디지털세상월드뉴스정치·경제사회·문화포토·만평
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비번 찾기
편집  2017.06.26 [02:04]
자유게시판   편집게시판   전체기사보기
스타 이다해, 저축은행중앙회 광고모델
3월 체크카드 발급과 자기앞수표 발행 앞두고 홍보강화 위해
 
보아돌이
상호저축은행중앙회가 톱 탤런트 이다해씨를 새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
 
최근 종영된 SBS 드라마 '불한당'의 주인공으로 인기몰이를 한 이다해는 2004년 MBC 드라마 '왕꽃선녀님'으로 스타덤에 올라 같은 해 MBC 연기대상 여자신인상을 수상했으며 비씨카드, 삼성전자 하우젠의 광고 모델 등 드라마와 CF계에서 맹활약하고 있다.
 
상호저축은행중앙회는 3월부터 체크카드 발급과 자기앞수표 발행 등 시중은행과 동일한 수준의 금융서비스가 시행되는 것을 계기로 참신해진 저축은행을 널리 알리기 위해 상큼한 이미지의 이다해씨를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 탤런트 이다해.     © 보아돌이

중앙회 관계자는 "과거에는 서민적이고 푸근한 이미지 전달을 위해 남자 모델을 주로 기용했으나 저축은행의 금융서비스가 확 달라진 만큼 새로운 이미지로 접근하기 위해 이다해씨를 모델로 선정했다"고 말했다.
 
지난 5일 스튜디오 촬영을 한 이다해씨는 "상호저축은행이 일반 시중은행과 별다른 차이가 없는데 잘 알려지지 않은 것 같다"며, "저축은행의 장점을 널리 알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다해를 모델로 한 상호저축은행의 새로운 TV 캠페인은 오는 4월 전파를 탈 예정이다.


가끔은 말랑말랑하고 멜랑꼴리한 기사도 필요하다는 생각에 만든 김오달 기자의 엔터테인먼트 기사용 세컨드 아이디 '보아돌이'입니다.
 
기사입력: 2008/03/07 [11:35]  최종편집: ⓒ 인터넷저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
[이다해, 상호저축은행중앙회 광고모델 발탁] 스타 이다해, 저축은행중앙회 광고모델 보아돌이 2008/03/07/
뉴스
최근 인기기사
실시간 댓글
좋은 기사 굿!!!!!
대한민국 국민은 납세 의무 지켜야 합니
이명박 정권에서 국민 혈세를 얼마나 낭
대한민국 국민들은 정신차려라 국민
정의필승 종교자유 대한민국 국민들은
대한민국 국민들은 정신차려라 국민
대한민국은 종교 자유가 있는 날입니다
정의필승 대한민국은 종교 자유가 있읍
정의필승 종교자유 대한민국 국민들은
종교자유 알고 삽시다 그러나 종교 사기
  회사소개만든이광고/제휴 안내후원기사제보기사검색
Copyright ⓒ 2006 인터넷저널. All rights reserved. Email us for more information. e메일 injournal@injourna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