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대 1 싸움 이긴 ‘격투녀' 동영상 화제

무협영화 처럼 눈깜짝할 사이 7명 남자 제압, 네티즌 수사대...

인터넷저널 | 기사입력 2010/12/24 [16:21]

7대 1 싸움 이긴 ‘격투녀' 동영상 화제

무협영화 처럼 눈깜짝할 사이 7명 남자 제압, 네티즌 수사대...

인터넷저널 | 입력 : 2010/12/24 [16:21]
최근 인터넷 온라인 상에서 유명해진 압구정사과녀, 홍대계란녀, 걸친녀, 초콜릿녀 등 수많은 여자들이 동영상 주인공으로 나타나 네티즌들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런 가운데 ‘격투녀’라는 동영상이 인터넷 상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과연 이 동영상 안에서는 무슨 일이 일어났길래 네티즌들이 열광을 하고 있는 것일까? 해당 격투녀 동영상을 살펴보면 어느 한 여자가 분홍색 후드티를 입고 남자들과 격투를 벌이는 장면이 담겨 있다.
 
마치 무협 영화에서 나오는 것처럼 무려 1대7로 남자들과 결투를 벌인다. 눈 깜박 할 사이에 7명의 남자들을 제압하는 격투 실력은 분명 격투기 전문가로 보인다.

 

보통 격투를 생각하면 남자들이 하는 운동으로 생각한다. 하지만, 이 격투녀 동영상 등장하는 여자는 일반적인 상식을 초월하고 있다. 도대체 이 동영상은 어디서 퍼진 것일까?

한 네티즌은 ‘여자 혼자서 남자 7명을 상대로 격투를 벌인다는 것이 현실적으로 불가능하다’ 라는 입장 보이고 있고, 다른 네티즌은 ‘고등학생들이 한 편의 영화를 제작하기 위해서 찍은 영상이다’라는 여러가지 입장을 밝히고 있다.

한편, 22일 주요 포털사이트와 UUC 동영상 사이트에서 급속도로 퍼지고 있는 이 동영상 여주인공에 대해 이미 네티즌 수사대들은 촉각을 곤두세우며 수사에 착수한 상태다.

  • 도배방지 이미지

동영상 격투녀 관련기사목록
블로그·UCC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