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사회' 사회복무요원 UCC공모전

보건복지인력개발원, 관련분야 요원 우수복무·감동사례 수집

인터넷저널 | 기사입력 2010/11/09 [00:08]

'따뜻한 사회' 사회복무요원 UCC공모전

보건복지인력개발원, 관련분야 요원 우수복무·감동사례 수집

인터넷저널 | 입력 : 2010/11/09 [00:08]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원장 이상용)은 보건복지부에서 주최하고, 롯데복지재단과 웅진재단/웅진코웨이에서 후원하는‘따뜻한 사회를 만드는 사회복무요원’UCC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UCC 공모전은 보건복지분야 사회복무요원의 우수복무사례 및 감동사례 등 활동상 홍보를 통하여 사회복무제도 활성화 및 사회복무요원 자부심 고취를 위하여 추진되었으며, 공모 자격은 전국 사회복지시설, 시·군·구청 및 읍·면사무소, 동 주민센터, 국·공립병원 및 보건소 등 보건복지 현장에서 근무하고 있는 사회복무요원들과 근무기관 담당자 등 관계자들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하였다.

이번 UCC 공모전에 응모를 희망하는 보건복지분야 사회복무요원 및 관계자들은 보건복지분야 사회복무요원 4대 복무가치 실천, 사회복무요원 주제가 “하비송” 활용, 기타 사회복무 우수 및 감동사례 중에서 UCC를 제작하여 12월 3일 18:00까지 출품신청서와 동영상파일을 이메일(ucc@khrdi.or.kr)로 제출하면 된다.

수상자는 12월 13일 개별통보 및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사회복무교육본부 홈페이지(http://sos.kohi.or.kr)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따뜻한 사회를 만드는 사회복무요원’UCC 공모전은 평소 다양한 사회복지 지원사업을 통해 국민 복지 향상과 사회공익 증진에 앞장서온 롯데복지재단(이사장 노신영), 웅진재단(이사장 신현웅)/웅진코웨이(대표 홍준기)의 후원으로 공모전 대상 수상자에게 보건복지부장관상과 함께 수상자 개인에게 노트북을 수여함과 동시에 사회복지시설 등 소속 근무기관에 정수기를 전달하며,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등 수상자에게는 각각 원장상, 후원사 대표상과 함께 개인에게 DSLR, MP3, 영어학습기를 수여함과 동시에 소속 근무기관에는 공기청정기, 음식물처리기, 연수기 등을 전달하여 공익적 성격을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이번 UCC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사회복무교육본부 홈페이지(http://sos.kohi.or.kr)를 참조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사회복무요원 ucc공모전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