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블로그' 따라잡기 15일 무료 특강

'블로그전도사' 서영우 온라인마케팅컨설팅 대표 CK아트홀서

인터넷저널 | 기사입력 2010/09/06 [14:32]

'파워블로그' 따라잡기 15일 무료 특강

'블로그전도사' 서영우 온라인마케팅컨설팅 대표 CK아트홀서

인터넷저널 | 입력 : 2010/09/06 [14:32]
1인 블로그 미디어 시대다. 초등학생에서 전문가, 대기업에 이르기까지 블로그는 세상 도처에 깊숙이 파고들어 소통의 도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가정주부들의 블로그에 대한 관심은 상상 그 이상이다. 주부와 블로그의 합성어인 ‘와이프로거’(Wifelogger)라는 신조어가 생겨날 정도다. 또한 수많은 가정주부들이 파워 블로거로서, 취미를 넘어 특정분야의 전문가로서 활동하면서 책 출판 등으로 당당히 명성을 떨치기도 한다.

일명 ‘블로그 전도사’인 서영우 OMC7(온라인마케팅컨설팅) 대표가 울산지역의 블로그에 관심 있는 초보 블로거, 1인 창조기업, 소상공인 등을 대상으로 ‘파워 블로그 따라잡기’ 주제로 일명 ‘블로그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 강의는 오는 15일 오후 7시 30분부터 울산 달동에 위치한 CK치과(13층 CK아트홀)에서 열린다. 선착순 200명에 한해 무료로 진행되며 신청은 전화(1577-7180)로 접수하면 된다.

강의 내용으로는 블로그의 기초, 블로그 마케팅 활용하기, 파워 블로그 따라잡기, 블로그로 돈 벌기, 돈 안 들이는 마케팅 등 순으로 2시간가량 진행될 예정이다. 파워 블로거를 꿈꾼다면 한번 쯤 들어볼만한 강의다.

서영우 대표는 “파워 블로그에는 남과 다른 특별함이 존재한다. 하지만 이는 결코 어렵거나 힘든 게 아닌,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것들이다. 차별화된 블로그 운영 노하우만 알면 된다”라며 “이번 강의를 들으면 재밌고 즐겁게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원하는 분야의 파워 블로거로서 한 발 내딛을 수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서영우 대표는 일명 ‘블로그 전도사’로서 전국을 돌면서 한 달에 20회 이상 대학기관, 상공회의소, 기업체 등에서 블로그 마케팅 관련 주제로 강의하는 블로그 강사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파워블로그, 전도사, 서영우 관련기사목록
블로그·UCC 많이 본 기사